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80만 명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 신재은. 그녀는 원래 평범한 회사원이었지만 사진작가 로타와 작업 이후 모델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신재은을 눈여겨보던 로타는 화보집을 제안했고 이를 받아들인 그녀는 필리핀에서 화보집을 찍게 됐다. 이때까지만 해도 그녀는 취미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이후 신재은은 남성 매거진 브랜드 맥심의 표지모델로 캐스팅되었고 모델 활동 제의가 많이 들어오자 본격적인 모델의 길로 들어섰다. 뮤지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기도 하였으며 개인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그녀는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신재은의 남편은 대기업 과장으로만 알려져 있으며 다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SNS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마다 엄청난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걸 보면 그녀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걸 실감할 수 있다. 오늘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여행지에 대해 살펴보려고 한다. 많은 스타들이 사랑한 여행지인 푸켓, 신재은도 다녀온 푸켓 여행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푸켓 시밀란 섬

신재은은 푸켓 시밀란 섬에서도 방문했다. 이곳은 다른 섬들보다 유독 아름다운 풍경을 지닌 곳으로 섬 투어를 통해 주로 방문하는 여행지이다. 특히 이곳은 매년 10월 15일에서 5월 15일까지만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푸켓에 방문하게 된다면 빼놓을 수 없는 코스이기도 하다.

시밀란 섬은 푸켓 여행의 중심지인 빠통에서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차로 이동 후 선착장에서 스피드보트를 타야 한다. 섬 투어를 진행하게 된다면 여러 섬들을 방문하며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신재은은 시밀란 섬에서 아이와 함께 모래 놀이는 사진을 업로드 하기도 했고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파라다이스 해변

파라다이스 해변은 빠통의 외곽에 위치한 해변이다. 이곳은 입장료를 받는 만큼 관리가 잘 되어 있는 해변이어서 다른 곳보다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노클링 하기에도 좋고 족구장, 바, 레스토랑 등 즐길 거리 또한 다양하다. 파라다이스 해변의 낮은 한가롭지만 저녁이 되면 풀문파티로 완전히 다른 분위기가 펼쳐진다.

신재은도 이곳의 풀문 파티에 참여했다. 그녀는 바디페인팅을 받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파라다이스 해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신재은의 풀문 파티 게시물은 조회수 44만을 훌쩍 넘겼으며 그녀의 미모에 대한 네티즌들의 칭찬 역시 끊이질 않았다.

푸켓에서 날리는 풍등체험


푸켓을 대표하는 해변이자 중심지인 빠통 비치. 이곳을 중심으로 여행객을 위한 호텔과 쇼핑몰, 레스토랑, 클럽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기 때문에 항상 북적이는 곳이기도 하다. 빠통 바차은 섬에서 가장 큰 해변이며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빠통비치에 밤이 찾아오면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띈다.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커다란 풍등을 날리는 체험을 진행하고 있어 수많은 여행객들이 모인다. 신재은 역시 푸켓 여행 중 풍등 날리기를 진행했다. 그녀는  “소원 다 이루어지기♥”라는 멘트와 함께 팬들의 소원을 대신 날려주겠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스리판와 풀빌라

푸켓의 5성급 호텔 중 단연 돋보이는 럭셔리 풀빌라 스리판와. 케이프만 비치 언덕에 자리 잡은 이곳은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호텔이다. 손재은은 넓은 수영장을 혼자 이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 뒤로 보이는 스리판와의 넓은 수영장 풍경이 유독 눈길을 끈다.

통유리창으로 이루어진 객실에서는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마치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기분으로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스리판와의 세심한 서비스와 다양한 부대시설로 푸켓의 인기 있는 풀빌라로 자리 잡은 이곳. 푸켓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할 럭셔리 풀빌라를 알아보고 있다면 스리판와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 듯하다.

리조트 안에서 타는 택시 Tuk Tuk

스리판와 풀빌라 내에서는 동남아의 택시와 같은 교통수단인 툭툭을 타고 이동한다. 스리판와 풀빌라 내부가 무척 넓기 때문에 리셉션에 툭툭을 요청하면 편하게 리조트 내에서 이동할 수 있다. 신재은도 스리판와에서 툭툭이를 정말 많이 타고 다녔다며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푸켓 빠통 반잔시장

동남아 여행 중 시장 구경을 빼놓을 수 없다.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동남아 여행 중 시장 방문은 필수 여행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태국 음식은 한국인들의 입맛에 잘 맞아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아 사랑받는 음식이기도 하다.

신재은이 방문한 빠통 반잔시장은 대표적인 태국 음식과 함께 생선, 꼬치, 과일, 디저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로컬 시장이다. 밤이 되면 야시장이 열리기 때문에 식사를 해결하고 쇼핑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항상 북적이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