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멤버였던 지오는 연예계 은퇴 이후 아프리카 BJ와 유튜버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배우 예슬과 공개 연애를 시작하며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를 소개하기도 했다. 둘은 동거 소식도 알리며 함께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고 2019년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예슬은 뮤지컬 배우로서 궁으로 데뷔하였으며 여러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한 경험이 있다. 현재 예슬도 지오와 같이 유튜브 채널 <예스리아>를 운영하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둘은 결혼 이후에도 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둘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60만 명을 넘어설 만큼 많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을 통해 결혼 이후 일상들과 여행, 뷰티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소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지오 예슬 부부는 신혼여행지로 하와이를 선택했다. 많은 스타들이 선택한 신혼여행지 하와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휴양을 즐기기 위한 전 세계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지오 예슬 부부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신혼여행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둘이 떠난 하와이 여행지는 어디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호놀룰루, 오하우 섬

지오 예슬 부부는 오아후 섬으로 떠났다. 하와이는 여러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크게 호놀룰루가 있는 오아후 섬과 마우이 섬 여행으로 나누어진다.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고 어느 곳에서도 스노클링이 가능하다. 특히 어디서든 만날 수 있는 매매랄드빛 해변은 하와이 여행을 실감케한다.

오아후섬의 대표적인 여행지로는 와이키키와 대표적인 스노클링 스팟 하나우마베이, 바위 사이로 뿜어져 나오는 물을 볼 수 있는 할로나 블로우홀 등이 있다. 둘은 하와이에서 해양 액티비티를 체험하기도 하고, 드라이브, 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하와이 신혼여행을 즐겼다.

패러세일링 체험

하와이의 투명한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중 패러세일링은 단연 인기인 액티비티 중 하나다. 지오와 예슬도 패러세일링 체험을 즐겼다. 배를 타고 이동한 후 낙하산을 타고 하늘 위로 오르는 체험으로 코스별로 높이가 달라진다. 자칫 무서울 수 있으나 비기너 코스로 진행하면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기분은 패러세일링의 큰 묘미일 듯하다.

쇼핑천국, 알라모아나센터

수백 개의 브랜드 매장이 줄비한 쇼핑몰 알아모아나센터. 명품 브랜드부터 중저가 캐주월 웨어, 식료품, 기념품 등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놀라운 규모를 자랑하기에 여행객들은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하기에 도착 시 이곳에 먼저 방문하길 추천한다.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물품 보관함, 푸드코트, 셔틀버스 운행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알라모아나센터에서는 하와이 전통공연도 진행하고 있어 함께 구경하기에도 좋다. 주변에 알라모아나 해변공원이 위치해있어 쇼핑 후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여행자 필수 코스, 월마트

하와이 여행을 다녀왔다면 반갑게 느껴질듯한 월마트. 월마트는 연중무휴 24시간이기 때문에 언제든 방문하기 좋다. 월마트는 각종 생활용품과 음식, 기념품 등 다양한 물건들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규모 있는 마트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기념품이나 선물 등을 구매할 수 있기에 화와이 여행 중 한 번쯤은 꼭 방문하게 되는 곳이다.

오아후 섬의 월마트는 알라모아나 센터 근처에 위치해있다. 지오 예슬 부부도 월마트에 들러 쇼핑을 즐겼다. 여행객들은 건강보조식품이나 세계 3대 커피에 속하는 코나 커피, 마카다미아 초콜릿 등을 대표적인 쇼핑 리스트로 꼽기도 한다.

프린스 와이키키

프린스 와이키키는 인기 있는 와이키키의 대표적인 리조트 중 하나다. 특히 이곳은 해변 앞에 자리 잡아 객실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리조트에서는 무료 지역 셔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쇼핑센터와의 접근성 또한 좋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넓은 인피니티 풀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휴양을 즐기기 좋은 조건을 갖춘 곳이다.

지오 예슬 부부가 유튜브 영상으로 소개한 객실은 통유리창 너머 드넓은 바다가 한눈에 들어왔다. 둘은 커플 잠옷을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개제하며 신혼부부 느낌을 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예쁜 커플”, “결혼하고 싶다” 등 많은 댓글을 남기며 칭찬을 이어갔다.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하와이 포시즌스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포시즌스의 명성답게 훌륭한 부대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리조트 내에서는 스파, 골프장, 수영장, 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기에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과 함께 포시즌스 리조트의 인피티니 풀에서는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곳은 특히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있는 호텔로 지오 예슬 부부 역시 신혼여행을 위한 호텔로 이곳을 선택했다. 둘은 유튜브 영상에서 오션뷰 객실을 소개하기도 하고 호텔 앞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