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자 배우인 손나은. 현재 그녀는 드라마 저녁같이 드실래요에 출현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녀가 업로드한 게시물마다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손나은은 SNS 통해 패션, 여행, 일상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그녀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손나은은 밀라노 패션위크 중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 2020SS 프레젠테이션에에 초청받아 이탈리아로 떠났다. 그녀는 화려한 의상과 함께 모델 포스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그녀는 스포티하면서도 럭셔리한 패션을 선보이며 패션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2019년 떠났던 이탈리아 여행 사진을 올렸던 손나은. 다시 이탈리아 여행 중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과연 그녀가 그리워하는 이탈리아 여행지는 어디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밀라노 두오모 성당

손나은이 게재한 이탈리아 여행의 첫 사진은 밀라노 대성당이다. 그녀는 이곳의 건축물과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곤 했다. 이곳은 밀라노 여행 중 필수 코스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밀라노 대성당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며 축구 경기장의 1.5배 넓이로 이루어져 있다.

밀라노 성당은 바티칸의 성 베드로 대성당과 스페인의 세비야 대성당 다음으로 가톨릭 대성당르로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성당이다. 그 규모만큼 볼거리도 많기에 성당 구경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지도 모른다. 특히 이곳은 야경이 아름답기로도 유명하기에 낮과 다른 화려한 성당의 풍경을 감상해보길 추천한다.

고풍스러운 건축물, 브레라궁

손나은이 다녀온 브레라 미술관은 브레라 궁을 전시관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곳은 고풍스러운 건축물로 많은 여행객들의 인증샷 명소이기도 하다. 브레라 궁 1층에는 브레라 아카데미가 위치하고 있으며 2층은 미술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건물 안뜰 중앙에는 브레라 미술관을 주도한 나폴레옹 동상이 자리 잡고 있다.

필수 코스, 브레라 미술관

밀라노 여행 중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브레라 미술관은 유럽에서 손꼽히는 미술관이기도 하다. 손나은은 여행 당시 이곳의 유명한 작품인 프란체스코 하예즈의 The Kiss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그녀는 최근 게시물에도 브레라 미술관 사진을 업로드하며 이곳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관람객을 압도시키는 웅장한 분위기의 브레라 미술관은 다양한 작품들과 한가로운 전시 분위기를 지닌 곳이다. 작품 감상에 흥미가 없더라도 공간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인 곳이기에 추천하는 여행 코스 중 하나다. 매월 첫째 주 일요일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샘피오네 공원

손나은이 방문한 브레라 미술관 근처에는 샘피오네 공원이 위치해있다. 밀라노의 시작점이라고 볼 수 있는 평화의 문을 통과해 걷다 보면 샘피오네 공원에 다다르게 된다. 이곳에서는 드넓은 잔디 위에 앉아 저마다의 방식으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 현지인들을 만날 수 있다.

샘피오네 공원을 산책하다 보면 잔잔한 호수의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평화의 문 맞은편에는 스포르체스코 성이 위치해있기 때문에 함께 둘러보기에도 좋다. 공원은 물론 밀라노의 건축물을 만날 수 있는 이곳은 브레라 미술관과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밀라노 브레라 거리

손나은은 밀라노 거리를 걸으며 마치 화보 같은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그녀가 업로드한 게시물에는 해외 팬들의 댓글 또한 많았으며 녀가 착용한 옷과 가방에 대한 관심도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길거리에서 화보 촬영” 등 수많은 칭찬을 남겼다.

밀라노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덕분에 어디든 아름답지만 특히 브레라 거리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감각적인 숍들과 인테리어, 디스플레이를 보여주며 여행자들에게 많은 영감을 가져다주는 곳이기도 하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건물들 덕분에 어느 곳에서든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다.

Vogue Magazine Stand

패션의 도시 밀라노답게 밀라노 거리에는 패션 잡지를 판매하는 Vogue 판매대가 있습니다. 손나은도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이곳의 사진을 업로드하곤 하였는데요. 외국인 여행객들의 SNS에서 이곳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걸 보면 밀라노 여행의 상징이 되는 포토존으로 자리 잡은 듯합니다.

Ciz Cantina e Cucina

손나은은 밀라노 여행 중 지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Ciz Cantina e Cucina은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구글 평점 또한 높은 편이다. 와인과 곁들일 음식 종류도 많으며 밀라노 대성당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와인을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