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는 1990년대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쇼핑몰을 운영하며 성공한 CEO에 등극했다. 그녀의 쇼핑몰은 하루 평균 4만 명 방문, 월 매출 10억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사업가로 자리매김해 나갔다. 김준희의 쇼핑몰이 인기를 끈 배경에는 김준희의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탄력 있는 몸매 덕분이기도 하다. 4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탄력 있는 몸매와 복근으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한다.

얼마 전 김준희는 연하의 남성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을 앞두고 그녀는 직접 SNS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준희의 남편은 그녀가 직접 자신의 사업에 영입해 함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현재 김준희는 남편과 함께하는 달콤한 신혼 일상을 공개하며 어느 때보다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22만 팔로워를 보유한 그녀는 SNS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오늘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에 많이 등장한 발리 여행지를 함께 알아보려고 한다. 발리 여행을 자주 떠나는 그녀의 여행 스팟은 어디일지 함께 만나보자.

5성급 호텔 RIMBA Jimbaran

김준희의 SNS에는 발리 여행 사진이 많아 발리에 대한 그녀의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이곳은 김준희가 다녀간 5성급 리조트 림바 짐바란 발리 바이 아야나이다. 이곳이 위치한 림바란은 허니무너들을 위한 럭셔리 리조트들이 즐비해있는 곳이다. 림바 짐바란 역시 짐바란의 유명 리조트 중 하나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한다.

림바 짐바란은 훌륭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곳의 수영장은 다양한 테마로 프라이빗 비치, 워터슬라이드, 인피니티풀 등이 있으며 풍경 또한 아름답다. 그녀는 호텔 수영장에서 마치 화보 촬영인 듯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기도 했다. 김준희는 여행 중에도 꾸준히 아침 운동하는 모습을 보이며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발리의 청담동, 스미냑 거리

우리나라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스미냑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샵들이 즐비해있다. 발리의 유행을 선도하는 곳이라 할 만큼 개성 있는 로컬샵들도 많고 유명한 브랜드 매장 또한 많은 곳이다. 스미냑 특유의 트렌디한 분위기를 경험하며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발리의 기본적인 물가보다 좀 더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이 많기에 미리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스미냑 비치클럽, Mrs Sippy

김준희는 발리의 유명한 비치클럽인 미세스시피를 찾았다. 이곳은 특히 다른 비치클럽과 달리 다이빙을 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기도 한다. 발리의 감성을 잘 살려낸 인테리어 덕분에 어디서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는 곳이다. 예쁜 수영장은 물론 세련된 분위기까지 갖춘 스미냑의 비치클럽으로 추천한다.

Finns VIP Beach Club

그녀는 미세스시피와 함께 유명한 스미냑의 핀스 비치클럽에도 방문했다. 핀스 비치클럽은 일반과 VIP로 나누어져 있으며 김준희는 VIP 비치클럽을 이용했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좋은 베드를 선점하기 위해선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VIP 비치클럽은 일반 비치클럽보다 북적이지 않기에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일반으로 이용하는 것이 좋다.

핀스 비치클럽은 깔끔한 시설과 인피니티 풀, 음식 등으로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노을 지는 시간에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는 풍경을 그야말로 감동적이기까지 하다. 밤이 되면 DJ 공연과 함께 더욱 흥겨운 분위기로 변한다. 해변과의 접근성이 좋아 이동하기에도 좋다.

김준희 추천, KIM SOO

김준희는 스미냑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킴수를 추천했다. 이곳은 소품샵이자 레스토랑으로 외관에서부터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발리 스타일의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지게 될 듯한 곳이다. 모든 공간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다. 음식 또한 훌륭한 곳으로 김준희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이 있는 곳이라며 소개하곤 했다.

브런치, Corner House Bali

김준희는 스미냑 맛집으로 코너하우스를 추천했다. 그녀는 브런치 하기 좋은 곳이라며 인스타그램에 음식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코너하우스는 이름처럼 모퉁이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구글 평점 또한 좋은 편이다. 이곳을 다녀간 이들은 나시고랭을 가장 추천했다. 음식도 괜찮고 분위기 또한 좋은 곳이라는 평이 대부분이기에 스미냑 맛집으로 기억해두면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