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곳에서도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으로 럭셔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호텔 수영장인데요. 여름이 시작됨과 동시에 내로라하는 국내 호텔들의 수영장 개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연예인들 역시 SNS를 통해 호텔 수영장 방문을 알리곤 하죠. 한때 국내 5성급 호텔인 반얀트리 클럽&스파에서 전지현의 멤버십 가입을 거절했다고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반얀트리 멤버십 가입을 위해서는 기존 회원의 추천이 필요하고 까다로운 입회 심사와 승인을 거쳐 가입이 진행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전지현이 반대에 부딪혀 승인이 나지 않았다는 후문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반얀트리 관계자는 가입을 문의 후 이후 절차를 밟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전지현도 거절당했다고 소문난 반얀트리는 과연 어떤 수준을 갖추고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는 국내 5성급 호텔로 대표적인 서울 호텔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은 남산 자락에 위치하여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반얀트리는 특히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호텔 수영장이기도 합니다. 홍진영과 솔비, 신지가 함께 방문하기도 했으며 조여정, 옥주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얀트리 방문 후기를 살펴보면 연예인을 봤다는 후기 역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안재욱은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반얀트리 야외수영장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김준희 역시 매년 여름이면 반얀트리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곤 하죠. 반얀트리는 장동건, 고소영, 차승원 등 국내 톱스타들도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다른 호텔과 달리 반얀트리는 앞서 언급했듯이 까다로운 회원가입 절차를 통과해야 합니다. 입회 신청자는 클럽 입회 심사 위원회의 심사과정을 거치게 되고 고가의 연회비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렇듯 엄격한 회원 관리를 통해 다양한 소셜 클럽, 회원 프로그램을 선보이이며 그들만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게 되는데요. 일반인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높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시간들이 보장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신라 호텔, 남산타워 한눈에

국내 럭셔리 호텔의 대표적인 수영장, 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입니다. 반얀트리만큼이나 대표적인 곳으로 야외 수영장에서 남산타워가 보이는 뷰를 갖추고 있습니다. 어번 아일랜드의 카바나는 패밀리형, 커플형, 키즈형으로 나뉘며 패밀리 카바나 고객만을 위한 전용 수영장이 따로 위치해있습니다.

신라호텔은 유독 톱스타들과 재벌들이 결혼식을 올린 곳이기도 합니다. 최소 비용이 1억을 호가하는 만큼 최고의 보안시설과 럭셔리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기에 많은 연예인들이 선택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와 조수애 아나운서, 고소영 장동건, 전지현, 권상우 손태영, 유재석, 강호동 등 많은 연예인들이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죠. 이와 같이 신라호텔 수영장에 다녀온 후기를 보면 종종 연예인을 보았다는 후기들 또한 많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인천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파라다이스시티 역시 럭셔리한 수영장으로 유명합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이곳은 수영장부터 찜질방, 풀 파티,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된 곳입니다. 마치 어느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해지는 시간에 탁 트인 영종도의 석양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가족단위 여행객 또한 많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역시 많은 연예인들이 찾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박서준과 방탄소년단 뷔, 박형식, 최우식은 파라다이스시티 내 씨메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가연, 이다해 역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 방문한 사진을 업로드하였는데요. 인천공항에 인접한 만큼 많은 이들이 이다해의 사진처럼 비행기가 지나갈 때 함께 인증샷을 찍기도 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5성급 호텔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외국 정상들과 해외 유명 배우들이 찾는 곳압나다. 그동안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과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 톰크루즈, 패리스 힐튼 등이 그랜드 하얏트에 방문했는데요. 이들은 국빈, 정치인, CEO 등이 주요 고객인 고가의 VVIP 프레지덴션 스위트룸에 묵었습니다. 이렇듯 럭셔리 호텔의 대표적인 그랜드 하얏트 역시 여름이면 야외 수영장 방문으로 인기를 끌고 있죠.

서울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풍경을 지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수영장도 6월 12일 개장을 알렸습니다. 매년 많은 이들이 찾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인공폭포의 시원한 물소리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사랑받고 있는 럭셔리 호텔 수영장인데요. 메인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 월풀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와 함께 가족 단위로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유아인이 다녀가기도 했습니다. 유명 연예인들의 방문과 함께 광고 촬영지의 배경이 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올여름 그랜드하얏트 서울의 수영장에서는 풀사이드 바비큐 레스토랑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경을 바라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시간도 좋을 듯합니다.

이태원 해밀턴 수영장 풀파티

서울 호텔 수영장의 풀 파티 중 이태원 해밀턴 호텔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반얀트리, 워커힐과 함께 풀파티 3대 명소로 알려진 이곳은 젊은 층들에게 더욱 인기 있는데요. 해밀턴 풀 파티는 작년까지 개최되었지만 번 여름에는 코로나로 인해 진행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박명수가 디제잉 공연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현재 야외수영장은 투숙객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