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은정은 아이돌 그룹 클레오의 멤버이자 1세대 걸그룹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클레오 활동 당시 팀의 막내이자 에이스로 활약했으며 팀 내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데뷔 당시 만 17세의 어린 나이였지만 당시 활동하던 아이돌 중에서도 유난히 돋보이던 멤버였다. 채은정은 클레오 해체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하며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다.


채은정은 2009년 갑작스럽게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고 치과 코디네이터로 전향했다. 이후 다시 연예계 복귀를 하며 국내보다 중화권 위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그녀는 가수이자 쇼핑몰 CEO,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입지를 다졌으며 여전히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그녀는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기도 했다.


오늘은 최근 채은정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던 제주 여행지를 함께 알아보려고 한다. 그녀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자신의 제주 여행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채은정이 다녀온 제주 여행지는 어느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제주 표선리 해비치호텔

그녀는 제주 여행 중 해비치리조트에 머물렀다. 이곳은 표선리에 위치한 곳으로 바다 옆에 위치해있어 탁 트인 오션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대부분의 투숙객들이 해비치리조트의 수영장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리조트로 추천한다. 다만 룸 컨디션은 좋으나 연식이 있는 호텔이라는 점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공연과 카트 체험, 더마파크

채은정은 말 전문 테마공원인 더마파크에 방문해 승마와 카트 체험을 했다. 이곳은 기마공연과 승마, 카트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테마공원이다. 특히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에 더마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추천한다. 그녀는 승마를 정식으로 배우고 싶은 마음이 든다며 더마파크에서의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액티브파크에서 클라이밍


평소 SNS를 통해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그녀는 제주 여행에서도 액티비티를 빼놓지 않았다. 그녀는 액티브파크에 방문하여 클라이밍을 즐기기도 했다. 이곳은 클라이밍과 함께 카트 체험도 할 수 있으며 키즈카페도 위치해있다. 채은정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액티브파크에서의 체험을 공개했다. 그녀는 고소공포증이 있다고 했지만 다양한 액티비티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애월에 위치한 카페콜라

제주 여행 중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 즐기는 일을 빼놓을 수 없다. 채은정 역시 애월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 콜라에 방문했다. 이곳은 독특한 컨셉으로 인해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카페이기도 하다. 콜라와 관련된 굿즈와 다양한 콜라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사진 찍기에도 좋고 독특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곳이다.

드라이브 하기 좋은 해안도로

애월 해안 도로는 제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안 도로가 아닐까 싶은 곳으로 탁 트인 제주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하귀와 애월을 잇는 약 9km의 드라이브 코스이며 자전거 전용도로와 도보 길도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듯이 거닐기에도 좋은 곳이다. 특히 해가 지는 시간에 방문하게 된다면 황홀한 제주의 일몰을 만날 수도 있다.

성산읍에 위치한 고등어횟집

채은정은 제주에서 고등어회를 꼭 먹고 가겠다며 저녁 장소를 직접 찾아보기도 했다. 그녀는 얼마 전 처음 고등어회를 먹고 반했다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방문한 곳은 성산읍에 위치한 그리운바다이다. 이곳은 특히 고등어회가 맛있기로 유명하며 다녀간 이들의 후기도 대부분 좋은 편이다. 성산 근처에서 싱싱한 고등어회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을 듯하다.

채은정 추천, 분위기 좋은 바

채은정은 제주 여행 중 성산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바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곳은 몸둘바라는 바로 성산의 핫플레이스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몸둘바는 소수 인원을 위한 술집으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 전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 채은정은 제주에서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바에 왔다며 이곳을 소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