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리는 Mnet의 예능프로그램인 <썸바디>에 출현해서 얼굴을 알렸다. 그녀는 출현 당시 우아한 발레 실력을 공개하며 출현자들 사이에서도 크게 주목받았다. 이주리는 프로그램에 함께 출현한 6살 연하의 비보이와 실제 연인 사이로 이어진 후 공개 연애를 이어갔다. 하지만 1년 반 만에 결별 소식이 알려져 또 한 번의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녀는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소속으로 동아무용콩쿠르 학생부 발레 부분 금상 등을 수상한 화려한 실력을 갖춘 걸로 알려졌다. 여기에 뛰어난 외모까지 더해져 많은 팬들이 생겼고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0만을 훌쩍 넘어섰다. 이주리는 최근까지 활발한 SNS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이주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작년 스위스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오래전부터 준비했던 유럽 여행이라고 소개하며 그녀는 여행 당시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오늘은 이주리가 다녀온 유럽 여행지를 알아보려고 한다. 그녀의 유럽 여행지는 어디였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스위스 대표 여행 코스

이주리는 유럽 여행 중 첫 여행 코스로 융프라우에 방문했다. 새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그녀는 스위스 여행 사진을 업로드했고 네티즌들의 많은 댓글이 이어졌다. 융프라우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이며 여행객들은 열차를 타고 스위스의 황홀한 풍경을 감상한 채 이곳에 도착하게 된다. 열차 안에서도 스위스 여행 중임을 몸소 느낄 만큼 이곳의 풍경은 무척이나 아름답다.

융프라우요흐 전망대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철도역이며 해발 3,454m에 달한다. 이곳에 방문할 때에는 선글라스를 필수로 챙겨야 하며 날씨 변화에 대비해야 한다. 스위스의 대표 여행지인 융프라우에 방문하기 위해 스위스 여행을 선택할 만큼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인터라켄, 그린델발트

이주리는 융프라우에 이어 그린델발트에도 방문했다. 인터라켄의 필수 여행 코스로 꼽히는 그린델바트는 스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악마을로 알려져 있다. 그린델발트에는 전통 목조건축물인 샬레 하우스가 있어 더욱 스위스다운 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여행객들은 이곳에서 하이킹을 즐기기도 하고 겨울철에는 윈터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로 북적인다.

스위스 캠브리안호텔

그녀는 스위스 여행 중 캠브리안호텔에 머물렀다. 이주리는 함께 여행한 언니들 덕분에 인생샷을 건질 수 있었다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녀 뒤로 펼쳐진 탁 트인 자연 풍경은 절로 감탄사를 불러일으킬 듯하다. 이주리는 발레리나 다운 유연한 스트레칭 실력을 보이기도 했다.


캠브리안 호텔은 그녀의 사진처럼 황홀한 뷰를 자랑하는 호텔 중 한 곳이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친절한 직원과 테라스에서 바라본 뷰에 대해 특히 만족도를 드러냈다. 호텔 수영장에 대한 언급 또한 많았으며 수영장 뷰 역시 무척이나 훌륭한 편이다. 호텔 근처에는 유명한 랜드마크와 관광 명소도 위치해있다.

평화로운 풍경, 툰호수

그녀는 베른주에 위치한 툰호수에 방문하기도 했다. 인터라켄은 2개의 호수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툰호수와 브리엔츠 호수를 가리킨다. 튠 호수는 인터라켄에서도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로 유명하며 평화로운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이주리는 호수에서 수영을 하기도 하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낸 듯했다.

스위스에서 이탈리아 밀라노

그녀는 스위스 여행을 마치고 이탈리아로 향했다. 이주리는 밀라노 대성당에 방문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곳은 밀라노 여행 중 필수 코스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성당이다.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성당이기도 하며 상당한 규모답게 볼거리 또한 무척 많다. 밤이 되면 고풍스러운 성당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이주리는 밀라노 대성당과 함께 브레라 미술관에도 방문했다. 이곳 역시 밀라노의 대표적인 여행 코스에 속하며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미술관에 속한다. 웅장한 분위기만으로도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익숙한 그림들이 눈에 띄기도 할 것이다. 그녀 역시 눈을 뗄 수 없었던 작품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프랑스 남부여행지, 니스

그녀는 이탈리아에서 프랑스 남부 지역인 니스로 이동했다. 니스는 세계적인 휴양지로 알려져 있으며 현지인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휴양 도시이다. 지중해 연안의 드넓은 바다와 함께 역사 문화유적을 바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연평균 온화한 날씨를 보이고 있어 겨울에도 평균 10도 내외의 온도를 보인다.

바르셀로나 맛집 추천

일괄 사진 출처 : instagram @jo_ori90

이주리는 니스에 이어 바르셀로나 여행도 이어갔다. 그녀는 핸드폰 복구가 안 돼서 유럽에서 찍은 사진이 전부 날아갔다고 전했다. 이주리는 바르셀로나에서 먹은 음식 사진을 올리면서 인생빠에야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그녀가 방문한 이곳은 비니투스는 빠에야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으로 구글 평점도 높은 편에 속한다. 한국인 여행객들의 후기도 여럿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