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보람은 모델이자 쇼핑몰 대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그녀는 자신의 몸무게가 63kg라는 걸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전보람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화제가 되며 수많은 팬 또한 보유하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99만을 훌쩍 넘었을 만큼 영향력 있는 SNS 스타로 자리 잡았다.

전보람은 인스타그램과 함께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운동, 먹방, 여행, 일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전보람은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는 등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러한 매력으로 전보람은 더욱 많은 팬층을 보유할 수 있었으며 다른 모델들과는 다른 솔직함이 주목받기도 했다.

전보람은 코로나 이전 다양한 여행지를 방문하며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오늘은 그녀가 방문한 여행지 중 스페인 이비자 여행지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전보람은 유튜브를 통해 스페인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그녀가 방문한 여행지는 어디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스페인, 이비자

이비자섬은 스페인 발렌시아 남동쪽의 휴양지이자 언제든 흥겨운 분위기를 지닌 섬으로 알려져 있다. 전 세계에서 모인 여행객들과 함께 어울리며 세계 최대의 클럽 문화를 즐길 수 있다. 이비자섬은 크게 이비자 타운과 산 안토니오 지역으로 나누어진다.  산 안토니오 지역은 해변을 따라 숙소가 위치해있어 언제든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밤이 되면 화려한 이비자의 클럽을 방문하기에도 좋다.

이비자 타운은 산 안토니오 지역과는 다른 분위기를 지녔다. 관광 유적지와 쇼핑몰, 클럽 등 교통이 편리하며 해변에 방문할 수도 있다. 이비자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 후 1시간 30분 정도 비행기를 타고 이동해야 한다.

깔라 살라데타 해변

전보람은 이비자 여행 중 깔라 살라델타 해변에 방문했다. 에메랄드 색 바다와 해안 절벽이 어우러진 해변으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웅장한 해안 절벽 덕분에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해변을 따라 산책하기에도 좋다. 전보람은 이곳에서 찍은 다양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으며 많은 네티즌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깔라꼼데 해변

마치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영롱한 바다색을 자랑하는 깔라꼼떼 해변은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따스하게 내리쬐는 지중해의 푸른빛을 머금은 이곳은 다른 해변들보다 더욱 아름답다는 평이 많다. 자유롭게 태닝하는 이들과 언제든 바다 수영을 즐길 수 여행객들로 가득한 해변이다. 특히 해가 진 후에는 완전히 다른 풍경으로 황홀한 일몰도 감상할 수 있다. 전보람은 노을 감상을 위해 일몰시간에 이곳을 찾았다.

Sunset Ashram

전보람은 일몰 감상을 위해 Sunset Ashram에 방문했다. 그녀는 이곳을 인생 선셋 맛집이라고 소개하며 영상을 업로드했다. 낮에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날 수 있지만 해가 진 후에는 감동적인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깔라꼼떼 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Sunset Ashram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칵테일을 즐기며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좋다.

이비자 유명 클럽, Amnesia

Amnesia는 세계적으로 이비자를 핫하게 만든 클럽입니다. 거품 클럽으로도 유명한 곳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이기도 합니다. 무려 1만 명 이상이 입장할 수 있는 곳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DJ들의 공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보람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비자 클럽에 방문한 모습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비자시티, 올드타운

이비자의 명소인 올드타운은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성벽 도시이다. 높은 지대에 자리 잡고 있어 윗동네라는 뜻의 ‘달트빌라’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곳에서는 유럽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전망대에 오르면 이비자 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오밀조밀 모여있는 이비자 타운과 푸른 지중해를 담을 수 있는 곳으로 이비자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