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는 걸그룹 걸스데이의 원면 멤버로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쁘장한 외모와 눈웃음 그리고 예능감까지 갖추고 있어 걸스데이 데뷔 후 가장 주목을 많이 받았던 멤버이기도 하다. 오늘날의 걸스데이가 있게 해준 일등공신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한다.

민아는 팀 내 고음을 맡고 있으며 걸그룹 중에서도 수준급 가창력으로 유명하다. 높은 안무를 병행하면서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종종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20만을 훌쩍 넘길 만큼 수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은 걸스데이 민아가 다녀온 방콕 여행지를 알아보려고 한다. 그녀는 작년에 다녀온 방콕 여행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 업로드하기도 했다. 민아는 군살 없는 몸매로 눈에 띄게 마른 몸매를 보여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그렇다면 민아의 여행 사진은 어떨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민아가 선택한 방콕 호텔

민아는 방콕 여행 중 매리엇 스쿰빗 파크 24에 머물렀다. 스쿰빗에 위치한 파크 24콘도는 총 5개의 건물로 이루어진 고급 콘도로 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잘 알려진 곳이다. 특히 50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투숙객들에게 큰 인기이다. 방콕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갖춘 수영장은 고급스럽고 넓은 분위기를 갖추고 있다.

여행자들의 거리, 카오산로드

방콕의 대표적인 장소인 카오산로드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북적이는 거리이다. 수많은 맛집, 기념품 상점, 마사지숍 등 여행자들의 천국인 이곳은 밤이 되면 더욱 화려하게 변한다.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방콕의 밤을 즐길 수 있지만 호객행위도 무척 심한 편이다. 항상 많은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소지품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왓 아룬 사원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사원 중 하나인 왓 아룬 사원은 태국 10바트 동전에 새겨져 있는 탑으로 유명한 사원이다. 이곳은 태양이 아름답게 탑을 비춰 새벽 사원이라는 뜻으로 불린다고 한다. 밤이 되면 사원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 중 하나이다. 특히 왓아룬 사원 뷰를 지닌 레스토랑과 호텔 또한 인기이다. 짜오프라야 강 건너편에서는 왓 아룬 사원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아시아티크 리버프론트

민아는 아시아티크에 방문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기도 했다. 그녀는 여러 음식 사진을 올리며’계속 먹었더랬다’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아시아티크는 1,500여 개의 매장이 들어선 대형 야시장이다. 다양한 음식과 함께 쇼핑을 즐길 수도 있고 대관람차, 회전목마 등의 놀이기구도 위치해있다. 밤이 되면 아름다운 짜오프라야 강의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딸랏 롯파이2 야시장

방콕의 야시장 중 딸랏 롯파이2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곳으로 유명하다. 딸랏 롯파이1도 유명한 야시장이지만 딸랏 롯파이2의 위치 덕분에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다. 주변에 대형 쇼핑몰이 위치해있으며 MRT 역 바로 옆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인기지만 특히 이곳에서 볼 수 있는 야시장 풍경 덕분에 더욱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딸랏 롯파이2 옆에 위치한 에스플라나드 쇼핑몰 4층 주차장에서는 야시장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딸랏 롯파이2는 알록달록한 색의 천막으로 이루어져 있어 화려한 야경을 선보이고 있다. 먹거리와 쇼핑, 야경까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이다.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방콕 여행 중 수상시장 방문을 빼놓기엔 다소 아쉬움이 남는다. 방콕의 유명한 수상시장 중 가장 대표적인 곳으로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을 꼽을 수 있다.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적인 시장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이곳은 현지인들도 많이 이용하는 곳으로 운하를 따라 형성된 이국적인 분위기의 시장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보트를 타고 노를 저어 가며 물건을 판매하고 있는 시장 상인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나 현지 물가에 비해 월등히 높은 가격을 받고 있다.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간단한 주전부리 정도만 추천하다. 또한 방콕에서 차로 2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있기에 왕복 이동 시간을 고려해 일정을 계획하길 추천한다. 여행객들은 대부분 투어를 이용하는 편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