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은 지난 5월 이솔이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박성광의 연인인 이솔이는 큰 화제가 되었고 그녀가 웹드라마에 출연했던 소식 또한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을 받았다. 둘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만남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솔이는 소개팅인 줄 모르고 박성광을 처음 만났다고 말했다.

박성광은 소개팅 내내 어색한 분위기가 흘렀지만 서로가 좋아하는 노래가 흘러나와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전했다. 이후 대화가 잘 통한 것을 계기로 서로에 대해 좋은 감정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둘은 지난 8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방송을 통해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오늘은 박성광과 이솔이가 떠난 세부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둘은 같은 시기 세부 여행을 떠났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과연 둘의 세부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

박성광은 세부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에 머물렀다. 이솔이 역시 이곳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하며 ‘날로 늘어가는 오빠 사진 실력’이라는 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세부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는 5성급 리조트로 세부 막탄에서 가장 좋은 리조트라는 평이 있을 만큼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 중 한 곳이다.

세부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는 투숙객들은 대부분 깔끔한 시설과 넓은 수영장, 조식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이곳은 전용 해변과 함께 2개의 수영장, 스파시설, 테니스장, 골프장,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시설로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이들도 많은 곳이다.

샹그릴라 비치사이드

샹그릴라 막탄 리조트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샹그릴라 비치사이드 이용을 추천한다. 방파제의 맨 끝에 테이블이 위치해있어 프라이빗 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는 황홀한 일몰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샹그릴라 비치사이드는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세부에서 스노클링

세부 여행 중 투명한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을 빼놓을 수 없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호핑투어를 신청해 스노클링과 함께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게 된다. 호핑투어 프로그램은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과 함께 마사지, 식사까지 포함되어 있는 게 대부분이다. 여행객들은 따로 준비할 것들이 없어 더욱 편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세부의 바다는 맑고 투명하기로 유명해 스노클링의 천국이라 불리기도 한다. 수심이 낮은 곳에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어 아이들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호핑투어는 아름다운 산호와 다양한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 있으며 깨끗한 세부 바다에서 원 없이 수영을 할 수 있는 세부 여행 필수 코스이다.

GG 블루

박성광은 세부의 유명 맛집인 GG블루에 방문했다. 이곳은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이다. 크랩, 참치 회, 바비큐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저녁이 되면 라이브 공연도 진행한다.

특히 GG블루에서는 바지락칼국수를 판매하고 있어 한국인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마치 한국에서 먹는 듯한 칼국수와 함께 김치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한국 음식이 생각난다면 방문할만하다. 세부의 물가에 비하면 평균보다 높은 가격이지만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