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여행이 어려워지자 호캉스를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습니다. 호텔에서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른바 ‘사육호캉스’라고 불리는 호텔 패키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패키지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신라호텔

신라호텔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주어지는 ‘REWARDS URBAN ISLAND’ 패키지는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투숙객 전용 비즈니스 공간인데요.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상품을 이용하는 객실 투숙객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 조식, 라이트 스낵이 제공됩니다. 남산과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해피아워는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술과 음식이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다양한 음식을 뷔페 형식으로 즐길 수 있죠. 호텔, 레스토랑 등 다양한 리뷰 영상을 소개하는 유튜버 더들리는 ‘호텔 1박하면 무제한 음식을 4번 주는 신라호텔 사육 호캉스’라는 영상을 게재하며 ‘음식이 메인인 숙박이라 라운지에서 밥 먹고 술 먹고 하는 호캉스를 하기에 신라호텔은 상당히 추천할만한 곳이다’라고 말했죠.

롯데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의 ‘스윗 스위트 패키지’는 주니어스위트룸, 클럽라운지 2인, 피트니스클럽 2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롯데호텔의 클럽라운지는 시간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제공하며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라이트 스낵이 제공됩니다.

출처 : instagram@llxgayoung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애프터눈 티,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는 해피아워가 제공되고 있죠. 주말에는 조식까지 전부 클럽 라운지에서 진행됩니다. 33층의 시티 뷰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죠. 특히 해피아워에는 다양한 음식과 함께 주류가 제공되고 있어 투숙객들의 반응이 좋은 편입니다.

JW메리어트 서울

출처 : instagram@jw_jjjang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다이닝 스테이케이션 패키지’에서는 플레이버즈, 더 마고 그릴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크레딧과 함께 이그제큐티브 룸 타입의 경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됩니다. 오후 2시부터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으며 이브닝 오르되브르, 이브닝 칵테일, 라운지 조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브닝 칵테일과 이브닝 오르되브르 시간이 겹치기 때문에 저녁 식사를 하면서 술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다양한 주류와 음식, 디저트, 과일 등이 제공되기에 배가 불러 다 먹지 못한다는 후기들도 종종 찾아볼 수 있는데요. JW 메리어트의 음식은 대부분 만족도가 높은 편이죠. JW 메리어트호텔 서울 라운지는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