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밤,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계절이죠하지만 집에서 TV만 보면서 맥주를 마시기에는 너무 아쉬운데요특급 호텔에서 술을 마시며 호캉스를 보내기에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 것만 같죠그런데 특급 호텔에도 술 무제한 프로모션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술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고호텔의 럭셔리한 분위기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오늘은 퇴근길 호캉스하기 좋은 무제한 술을 제공하는 호텔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서울 드래곤 시티 ‘Sip n’ Bites’

출처 : 서울 드래곤 시티

서울 드래곤 시티는 서울의 중심인 용산에 위치한 호텔 플렉스입니다. 아시아 최대의 규모이고 국내로는 최초로 도입되었죠. 용을 모티브로 만든 만큼 용의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으며 내부 디자인도 전통과 모던함이 어우러지도록 꾸며져 있는데요.

출처 : 서울 드래곤 시티

서울 드래곤 시티는 현재 ‘Sip n’ Bites’라는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입점된 호텔 중 하나인 노보텔 1층 로비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에서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데요. 기네스, 스텔라, 아르투아, 아사히 등 수입맥주부터 수제 맥주 브루어리로 유명한 ‘더 부스’의 흥 맥주와 긍정신 맥주까지 총 7종의 생맥주를 마실 수 있답니다. 1인 47,000원이며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됩니다.

2.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식데이’

출처 : 호텔스컴바인

반얀트리는 풀파티로도 유명하죠. 한국 최초의 선진형 클럽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국내 최고의 상류 사회를 대변하는 곳이기도 하죠. 가족형 어반 리조트호텔이기 때문에 가족끼리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한 호텔입니다.

출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곳은 동료들과 함께 하기 좋은 ‘회식데이’라는 다이닝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하이네켄, 카브루 피치에일, 카브루 IPA 생맥주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답니다. 기본 안주로는 넛츠가 제공되며 문 바 20층에서 남산의 야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죠. 1인 39,000원이며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상시 진행된답니다.

3. 파크 하얏트 서울 ‘해삼 내장 프로모션’

출처 : 호텔HDC, 부킹닷컴

파크 하얏트 서울은 강남에 위치한 최고급 럭셔리 호텔이죠. 비즈니스호텔로 200개 미만의 객실을 두어 이용객에게 개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로비, 라운지, 레스토랑 등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의 바닥부터 천장까지 통창을 설치해 강남 도심의 전경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죠.

출처 : 파크 하얏트 서울

현재 파크 하얏트 서울은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해삼 내장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해피아워에는 무제한 주류와 함께 해삼 내장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해피아워는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이며 1인 69,000원으로 더 팀버 하우스 시그너처 하우스 사케,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일본 사토리 프리미엄 몰츠 생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원더 아워’

출처 :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무역 센터를 이용하는 국내외 비즈니스맨들을 주 고객으로 설정하며 최첨단 하이테크 시설을 갖춘 비즈니스호텔입니다. 2000년에는 전 세계 인터컨티넨탈 호텔 중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기도 했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삼성동의 한국종합무역센터 단지를 구성하고 있답니다.

출처 :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에는 회사가 많은 만큼 이 프로모션 또한 많은 회사원들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바로 ‘원더 아워’입니다. 원더 아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상시 진행되는데요. 와인, 칵테일, 프리미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고 30여 가지의 스낵 메뉴도 제공된답니다. 1인 47,000원으로 라이브 재즈 음악과 셰프가 준비한 세미 뷔페를 즐길 수 있답니다.

5.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썸머 인 더 글라스’

출처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한국의 경제 및 금융 중심지인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시설과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곳이죠. 총 103개의 8가지 타입의 Suites, 라운지, 커뮤니티 룸, 비즈니스 센터, 키즈 룸을 갖춘 곳입니다.

출처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이곳은 현재 파크카페에서 ‘썸머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크카페는 통유리창으로 여의도 공원을 조망할 수 있어 유명한 곳이죠. 6월 13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진행하고 있으며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합니다. 1인 60,500원으로 스파클링 와인을 비롯한 7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고 만 원 추가 시 맥주도 무제한 이용 가능하답니다.

6.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쿨 썸머 나잇’

출처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프랑스풍 특 1급 호텔로 세계적인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곳이죠. 총 33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강남에 위치한 만큼 어느 곳이든 이동이 용이하답니다.

출처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3층 수영장 야외 테라스에서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랍니다. 7월 27일, 8월 3일, 10일, 15일, 16일, 17일에 진행되며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합니다. 풀사이드 세미 뷔페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죠. 스탠더드와 수페리어 패키지 이용 시 1인 40,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