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전부터 배우 견미리의 딸로 유명세를 치렀던 이유비는 엄마를 닮은 뛰어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KBS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에서 송중기 동생 역을 맡아 인지도를 높인 후에는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이유비는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종영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최근에는 빨간 머리로 염색한 후 하와이로 여행을 떠난 파격적인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인간 체리다” “인어공주가 따로 없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렇다면 그녀가 방문한 하와이 여행지는 어떤 곳일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천국 같은 집’이라는 뜻의 하와이 호텔


이유비는 와이키키 해변의 초호화 호텔 중에서도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할레쿨라니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민소매 브라탑을 입고 찹쌀떡 피부와 함께 여리여리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가 하와이 여행 중 묵었던 할레쿨라니는 하와이 호놀룰루 해변의 유명 호텔 중 하나다. 할레쿨라니는 ‘천국 같은 집’이라는 의미인데, 이름에 걸맞게 꼼꼼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자랑한다. 덕분에 하와이 호텔 부문 시상, 순위 등에서 최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럭셔리 호텔로 자리 잡았다. 와이키키 비치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곳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그녀가 방문한 하와이의 명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와이 최고의 해변인 와이키키 비치에서 수영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곳은 해수욕을 즐기기 좋고, 산책로가 깔끔하게 정비되 있어 관광객들에게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다. 파도가 약하고 경사도 심하지 않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서핑과 아쿠아 사이클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로도 인기가 많으며, 매주 금요일에는 하와이의 밤을 수놓는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곳이다. 이 해변을 따라 여러 곳의 특급 호텔들이 들어서 있어 접근성도 좋다. 인근의 칼리카우아 애비뉴에서는 쇼핑과 함께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공개되었다. 사진 속 배경이 된 곳은 로열 하와이안 센터 내에 있는 스타벅스다. 로열 하와이안 센터는 하와이의 대표적인 쇼핑몰 중 하나로, 총 3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곳으로 오는 트롤리가 자주 운행하기 때문에 관광객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유비의 하와이 맛집 코스


이유비는 본인이 묵고있는 할레쿨레니 호텔 1층에 위치한 하우스 윗아웃 어 키에 방문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여행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다. 이곳은 하와이 전통 공연과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호텔 조식부터 런치, 디너와 칵테일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저녁이면 하와이안 라이브 뮤직 공연이 펼쳐져, 멋진 하와이의 선셋을 바라보며 편하게 앉아 쉬기 좋다. 커다란 고목나무 옆 무대에서 훌라춤과 우쿠렐레 공연 등 다양한 전통 공연도 펼쳐진다. 여기서 마시는 술 한잔은 여행의 피로를 싹 풀어줄 만큼 기분이 좋다.

하와이 여행 중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있는 모습도 공개했다. 그녀는 30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전히 풋풋한 매력을 뽐내며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유비가 방문한 현지 식당은 정통 일본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선토리다.

30년이 넘게 와이키키에서 최고의 정통 일본 요리를 서빙해온 곳인데, 특히 철판구이 요리와 데판야끼가 맛있다. 이유비는 이곳에서 데판야끼를 먹었다. 뿐만 아니라 초밥부터 가이세키, 샤부샤부까지 다양한 고급 일식요리를 만나볼 수 있어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하와이 맛집으로 통하는 곳이다.

테디스 비거 버거스에서 버거를 먹고 있는 사진도 올라왔다. 이유비가 방문한 이곳은 두툼한 패티로 유명한 하와이 3대 버거 맛집이다. 햄버거에 추가로 주문이 가능한 토핑의 종류가 다양하고. 리필이 가능한 음료 역시 원하는 것으로 골라 마실 수 있다. 패티의 굽기 선택도 가능해 레어, 미디움, 웰던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콤보세트 하나면 둘이서도 충분히 먹을 정도의 크기라고 보면 된다.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유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녀는 초근접 촬영에도 불구하고, 무결점의 피부와 큰 눈망울로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그녀가 들고 있는 화려한 비주얼의 아이스크림도 눈에 띈다.

그녀의 아이스크림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내에 위치한 차미에서 맛볼 수 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귀엽고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아이스크림 위로 화려하게 장식된 콘과 토핑을 올릴 수 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다.

사진 속 이유비는 테이블에 올려진 달콤한 케이크를 맛보며 감탄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곳은 치즈케이크 팩토리라는 곳으로 미국 전역에 지점을 두고 있는 치즈케이크 전문점이다. 1978년 미국 베벌리 힐스에 1호점을 둔 이후 현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가 되었다.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치즈케이크의 종류만 무려 50여 가지나 된다. 이중 가장 인기가 많은 치즈케이크는 프레쉬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다. 오리지널 치즈케이크에 설탕 시럽을 입히고 딸기를 올린 것으로 생크림도 함께 나온다. 진한 치즈케이크와 달콤한 딸기, 생크림을 한입 먹는 순간 천국을 맛볼 수 있다. 매장 규모가 크지만 줄 서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주목할 곳이 있다. 바로 100% 하와이안 코나 커피를 판매하는 하와이의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라는 로컬 카페이다. 전 세계의 커피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준비된 곳으로 전통적인 재배 방식과 최상급 원두를 이용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유비도 이곳에 방문했다.

하지만 그녀가 맛본 것은 커피가 아닌, 바로 아사이 볼이다. 아사이 볼은 아사이베리와 딸기, 바나나 등이 들어있는 인기 만점 영양 간식으로 약 10.5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이곳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디저트 중 하나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