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리는 과거 가수로 데뷔했으나 현재 유명한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김우리샵이라는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전역 후 본격적인 스타일리스트의 길로 들어섰으며 유명 가수들과 배우들의 스타일을 담당하며 이름을 알렸다. 김우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9만을 훌쩍 넘겼으며 솔직한 매력을 뽐내며 네티즌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다. 김우리는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출현하기도 했다. 방송 출연 당시 미모의 아내와 두 딸이 큰 화제가 되며 ‘비주얼 가족’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되었다.
그는 딸들과 함께 다니면 불륜으로 오해받는 경우도 있었다며 에피소드를 털어놔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오늘은 김우리가 지난여름 아내와 함께 다녀온 코펜하겐 여행지를 살펴보려고 한다. 여행 중 사진을 업로드하며 천국 같은 시간이라고 표현하기도 한 그의 코펜하겐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코펜하겐, Hotel SP34
김우리는 코펜하겐 여행 중 Hotel SP34에 머물렀다. 이곳은 공원 옆에 위치하고 있어 산책을 하기에도 좋으며 도심 근처이기에 관광하기에도 좋다. 다만 김우리는 코펜하겐에서 에어컨 있는 호텔을 찾는 게 힘들다며 역시나 이곳에도 에어컨이 없었다고 전했다. 아기자기한 부티크 호텔이지만 에어컨이 없어 한 번 경험으로 충분할 것 같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도심 속 공원, Ørsteds Park
Ørsteds Park는 코펜하겐 중심부에 위치한 공원으로 접근성이 좋은 곳이다. 공원은 김우리가 머무른 Hotel SP34에서 도보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있다. 그는 아내와 함께 공원에서 운동하는 사진을 올리며 코펜하겐 여행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아담한 공원이지만 공원 가운데 호수가 있으며 한가로운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도심 속 공원이다.
코펜하겐 운하에서 고보트
코펜하겐에 방문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 코스 중 하나로 고보트 탑승을 추천한다. 코펜하겐의 명물인 고보트는 코펜하겐 운하에서 직접 배를 운전하며 탈 수 있다. 운하를 따라 코펜하겐의 풍경을 감상하는 일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듯하다. 코펜하겐의 분위기를 느끼며 한적한 여행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코펜하겐 랜드마크
코펜하겐의 랜드마크로 알려진 인어공주 동상은 코펜하겐 여행 중이라면 한 번쯤 방문하게 되는 곳이다. 해안 바위 위에 설치된 동상으로 안데르센의 동화 인어공주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항상 관광객들이 북적이는 곳이지만 인어공주 동상만 보는 걸로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주변 풍경이 무척 좋기에 바닷가를 따라 산책하는 것 또한 추천한다.
아기자기한 티볼리공원
김우리는 코펜하겐 여행 중 티볼리공원에도 방문했다. 티볼리공원은 1843년에 개관한 북유럽 최초의 놀이공원으로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다.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다양하며 먹거리를 즐기기에도 좋다. 저녁이 되면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추천한다. 참고로 코펜하겐 카드가 있다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루이지애나 현대미술관
김우리는 루이지애나 현대미술관에 방문했다. 이곳은 자연이 어우러진 미술관으로 작품 감상에 흥미가 없더라도 꼭 방문하길 추천한다. 자연과 건축, 예술을 모두 충족시키는 미술관으로 이곳을 다녀간 이들의 후기만 보더라도 충분히 만족스러웠다는 걸 알 수 있다. 미술관 밖으로 펼쳐진 평화로운 풍경 또한 인상적이며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시간 보내기에도 좋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