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은 패션모델 출신으로 지하철에서 캐스팅돼 모델계에 입문했다. 키 186cm, 다리길이 112cm로 모델계에서도 톱모델 자리를 차지했다. 그는 한국 모델 최초로 파리 프레타 포르테에 섰고 프라다 런웨이에 초청받기도 했다. 이후 모델에서 배우로 전업하게 되며 연기력 또한 인정받았다. 강동원은 겹치는 캐릭터 없이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해오며 연기에 대한 욕심과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강동원은 작년, 데뷔 16년 만에 처음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찍어 큰 화제가 되었다. 그는 SNS를 운영하지도 않을뿐더러 일상을 드러내지 않는 신비주의로 알려진 대표적인 연기자이다. 강동원은 할리우드 영화 준비를 위해 미국 LA로 향했고 그의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그의 유튜브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유튜브 생태계 파괴’라는 수식어를 달기도 했다. 오늘은 폭발적 인기를 끈 강동원의 브이로그 속 여행지를 살펴보려고 한다. 연기자 배정남, 패션디자이너 등 강동원의 절친으로 알려진 이들과 함께한 LA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말리부 해변
강동원과 친구들의 여행은 말리부 해변에서부터 시작됐다. 그들은 여행 중 말리부 해변 앞 숙소에 머물렀다. 캘리포니아의 유명한 해변인 말리부 비치는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서부에 위치해있다. 약 34km에 이르는 해안선을 따라 아름다운 해변들이 자리 잡고 있다. 해변을 따라 고급 주택가가 위치하고 있으며 요트나 서핑을 즐기는 이들이 많은 곳이다.
베니스 해변
강동원이 친구들과 함께 떠난 첫 여행지는 베니스 비치이다. 그들은 모래사장에 앉아 바다를 감상하기도 하고 해변 앞 음식점에서 간단한 음식을 즐기기도 했다. 베니스 비치는 자유분방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지는 해변으로 알려졌다. 젊은 예술가들은 이곳에 모여 거리 공연을 하기도 하고 행위 예술이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들도 볼 수 있다.
배니스 해변 앞 카페
그들은 베니스 해변 근처에 위치한 인텔리젠시아 카페에 방문했다. 이곳은 1995년 시카고에서 시작해 3대 스페셜 티로 자리매김한 곳이다. 원두 상품도 유명해 원두를 사 가는 이들도 제법 많다. 인텔리젠시아는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티 종류도 유명한 편이다. 인텔리젠시아 옆은 유명한 카페인 블루보틀 커피가 위치해있다.
해변 앞 시푸드마켓
강동원은 말리부 시푸드 프레스 피시마켓에 방문했다. 이곳 앞에는 코랄 비치가 위치해있어 바다를 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구글 평점도 좋은 편이며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해산물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할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식사 후 코랄 비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배정남과 빈티지 쇼핑
강동원은 배정남의 도움을 받아 빈티지 쇼핑에 나섰다. 강동원은 배정남과 달리 쇼핑에 시큰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들은 여러 편집샵에 방문하며 쇼핑을 즐겼다. 배정남은 저렴한 가격으로 독특한 옷들을 구매했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배정남은 로즈볼 빈티지 플리마켓에서 빈티지 쇼핑을 이어갔다. 이곳은 매달 두 번째 일요일 파사데나 로즈볼 풋볼 스타디움 주차장에서 열리는 빈티지 마켓이다. LA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열리며 유니크하고 소장 가치 있는 물건들을 찾을 수 있기로 유명하다.
이탈리아 음식점
그들은 쇼핑을 마치고 이탈리아 음식점에 들러 식사를 즐겼다. 강동원은 여행 내내 뛰어난 영어 실력을 보였다. 영어로 무리 없이 음식을 주문하고 대화를 나누기도 하며 일본인 친구와 이야기 나눌 때에는 일본어 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들은 여느 친구들처럼 장난을 치기도 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마쳤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