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 보그코리아 촬영을
위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공개된 보그 코리아의 사진에는 신비로운 초록과, 고혹적인 보랏빛, 매력적인 블랙 등 다양한 의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멋지게 소화해내고 있었다. 한지민은 촬영 날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치던 날씨였음에도 미소와 농담을 이어나가며 스태프와 촬영팀이 힘들지 않도록 배려했다고 한다.
드라마 이산을 보며 한지민의 매력에 빠지기 시작했는데,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완벽한 성품을가지고 있어 지금까지도 그 매력에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한지민은 이번 화보촬영 후 파리에서 한혜연과 막간의 휴식을 가졌다고 하는데 그녀가 다녀간 파리는 어떤 즐길 거리가 있었을까?
1. 한지민의 화보 촬영, 파리 방돔 광장
프랑스에서 가장 럭셔리한 장소 중 하나가 바로 방돔 광장인데 이 거리 한복판에서 드레스를 휘날리며 한지민의 화보촬영이 진행되었다. 파알못(파리알지못하는)이지만 찾아보니 이곳은 과거 많은 귀족들이 살았었고, 현재는 세계적인 셀럽들이 묵었던 리츠호텔이 자리잡고 있다고 한다. 또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시계와 보석 매장들도 가득하여 세계각지의 부자들이 이곳으로 모인다고 한다. 운이 좋으면 유명 셀럽과 마주칠 수도 있을 것 같다.
방돔광장은 에펠탑이 있는 중심가에 근처에 있는데 파리 국제공항에서 PER B(지하철)을 타고 PER A로 환승하여 갈 수 있으며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이외에도 LE-BUS 또는 택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2. 한지민이 한혜연과 식사한 곳은?
한지민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만나 파리에서의 막판 휴가를 즐겼는데 한혜연의 개인방송에서 보면 이들은 오리고기 스테이크를 먹으러 파리의 한 레스토랑에 방문했다. 분위기상으로 아마 이곳이 아닐까 싶다.
카페 겸 레스토랑인 이곳은 예술가의 나라답게 벽면이 다양한 예술품이 담긴 액자로 장식 되어있다. 음식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은 그에 맞는 높은 퀄리티라며 후기가 좋은 곳이다. 프랑스에서 유명한 달팽이 요리도 판매하고 있지만 생소한 음식이라 거부감이 든다면 한지민이 먹었던 것처럼 오리고기 스테이크를 주문해보자 가격대는 2만원대 후반이라고 한다.
3. 파리의 쁘렝땅 백화점
한지민이 한혜연과 함께 휴가를 즐겼다면 분명 이곳에 방문했을 것이다. 쇼핑천국 파리라고 불리는 이곳에는 세계최고 백화점 중 하나인 쁘렝땅 백화점이 있다. 여자라면 이 백화점에 들러보는 것이 로망이라고 하는데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인 한혜연이 신상 명품들을 둘러보지 않았을까 싶다. 이 백화점은 명품 브랜드는 물론 7층에 위치한 전망대에서 올라가서 파리 시내를 맘껏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4. 프랑스 거리의 아티스트 그레고
한지민이 인스타 중 스트릿 아티스트인 그레고(Gregos)의 작품 앞에서 사진을 찍은 것이 있다. 아티스트인 그레고가 자신의 얼굴을 물라쥬를 떠서 만든 가면을 프랑스 곳곳에 전시해 두었다. 파리만 해도 170개 이상에 달하여 일부러 찾지 않아도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레 발견할 수 있다고 한다.
한지민은 이전에도 다양한 화보촬영으로 여러 번 파리에 방문했었다. 그래서 이번 인스타 사진을 보면 뻔한 관광지를 가는 것 보다는 소중한 지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에 더욱 초점을 맞춘 것 같다. 게다가 화보촬영 막바지 잠시 시간을 낸 것이라 파리 시내에서만 시간을 보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