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무더운 여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데 멀리 가기에는 시간 없으신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국내에서도 충분히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내에도 이비자 못지 않은 풀파티가 있다고 합니다. 작년에 인스타그램에도 많은 사람들이 풀파티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낸 인증샷을 올렸다고 하죠. 올해에도 풀파티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한 번 알아볼까요?
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
풀파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 많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이하 반얀트리)의 풀파티! 반얀트리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남산의 상쾌한 전경이 펼쳐진 아름다운 숲 속에서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를 재연한 카바나는 국내에서도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주죠. 이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반얀트리는 풀파티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반얀트리는 올해 7월 5일(금)부터 9월 7일(토)까지 ‘오아시스 풀파티’를 개최합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만 진행하고 오후 8시부터 오전 2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입장료는 33,000원 부터이고 올해에는 더욱 다양해진 콘텐츠와 역대급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카바나는 별도 구매로 비싼 가격이지만 개인 풀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매주 바뀌는 최정상 DJ과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더위를 식혀보는 것 어떨까요?
2.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 ‘비키니 풀파티’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리버파크는 한강을 조망하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차산 자락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메인풀 주변으로는 럭셔리 선베드, 풀사이드 선베드, 피톤치드 존, 야외 자쿠지 등이 마련되어 있어 수영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올해도 이 곳에서 ‘비키니 풀파티’가 열린다고 하네요!
워커힐은 ‘비키니 풀파티’를 7월 6일부터 8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개최한다고 합니다. 벌써 매주 라인업이 발표되어 많은 풀파티 러버들이 열광하고 있다고 하네요. 1일 입장권은 8만원으로 웰컴드링크 1잔과 소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풀파티 후에는 워커힐 풀파티의 공식 애프터 클럽인 클럽 메이드(이태원)와 클럽 페이스(강남)로 당일 입장팔찌 착용한 고객에 한해 무료 셔틀을 운행한다고 하네요.
3. 해밀턴호텔 ‘풀 페스티벌’
해밀턴 호텔 5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국내에 몇 안 되는 도심 속 실외 수영장으로써 국내 최고의 DJ들이 DJing하는 음악과 함께 술,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는 클럽풀입니다. 밤에는 이 곳에서 풀파티가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7월 6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저녁 6시 반부터 10시 반까지 해밀턴 ‘풀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해밀턴 호텔이 이태원에 위치한 만큼 외국인과 한국인 모두 함께하는 파티로 유명하죠. 해밀턴 호텔의 풀파티는 다른 호텔의 풀파티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성되어 가성비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주변에 놀거리도 많아 풀파티 후 밤을 불태우기에 제격이겠죠?
4. 서울 드래곤시티 ‘스카이비치 풀파티’
서울드래곤시티는 그랜드머큐어, 노보텔스위트, 노보텔, 이비스스타일 총 4개의 호텔이 모여있는 국내 최초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입니다. 남대문, 이태원, 여의도 등 서울 중심지와 인접한 용산에 위치한 만큼 주위를 놀러가기에도 좋은데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에는 루프탑 야외 수영장 스카이 비치가 있습니다. 34층에 위치한 이 수영장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를 조망하는 서울 도심 뷰 수영장과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뜨거운 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프라이빗 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서울 드래곤 시티는 지난 6월 29일 수영장을 완전 오픈했습니다. ‘스카이 비치’는 여름철에 주간(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과 야간(오후 6시부터 밤 10까지)으로 구분되어 운영되며 1인 입장료는 4만5000원(저녁 입장 기준)입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5.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복합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입니다. 최근에 블랙핑크를 모델로 기용해 광고로도 많이 접할 수 있었죠? 또한 고가의 미술품이 파라다이스 시티 내부에 가득하다고 합니다. 이 곳의 수영장에서도 풀파티가 개최된다고 하네요!
파라다이스 시티는 19, 20일 야외 수영장에서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를 진행합니다. 이번 파티는 바닷속 전설의 ‘아틀란티스’를 콘셉트로 합니다. 고전적인 판타지 비주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개봉한 영화 ‘아쿠아맨’을 연상케 하는 섹시한 분위기로 꾸며질 예정이고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DJ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여름밤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행사 후에는 클럽 크로마(CHROMA)에서 애프터파티를 통해 새벽까지 열기를 더해갈 수 있다고 하네요.
6.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글로우 풀 파티’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즐길 수 있는 풀파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에 제주 바다로 떠나고 싶으신 분들 많으시죠? 제주도에서 관광을 한 후 저녁에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인데요. 이 곳은 원시림과 폭포에 맞닿아 있는 사계절 온수풀 인피니티 풀을 소유해 유명한 곳입니다.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는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글로우 풀 파티’를 개최합니다. 저녁 7시 반부터 10시 50분까지 진행되고 다채로운 음악과 레이저 쇼가 펼쳐질 것이라고 하네요. 입장은 호텔 투숙객에 한하며 현장 구매 시 1인 30,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입장권에는 프리 드링크를 포함한 글로우 키트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