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손담비는 자신의 SNS에 제주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녀는 행복한 표정을 한 채 제주에서 휴식을 만끽하는 듯 보였다. 손담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담비 손 DambiXon>에 제주 여행 브이로그 1, 2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손담비는 ‘스쿠터 타러 제주도 다녀왔어요’라는 제목과 함께 제주에서 즐긴 액티비티를 공개했다. 영상으로만 보아도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에 팬들은 ‘와 진짜 시원해요’, ‘와 누나 짱 멋있다’, ‘언니 왜 이렇게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그녀의 제주 여행은 어땠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스쿠터 타고 제주 여행
손담비는 스쿠터와 함께 제주 여행을 즐겼다. 그녀는 안정적인 자세로 스쿠터를 타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손담비는 “진짜 너무 재밌었다”라는 말과 함께 제주에서 스쿠터를 탄 경험에 대해 소개했다. 그녀는 차가 많이 없는 해안 도로에서 스쿠터를 탈 수 있어 너무 힐링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도가 왜 제주도인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아르떼뮤지엄
손담비는 애월읍에 위치한 ‘아르떼뮤지엄’에 방문했다. 이곳은 국내 최대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이다. 스피커 제조 공장으로 사용되던 바닥 면적 1,400평, 최대 10m에 육박하는 웅장한 공간에서 빛과 소리가 만들어낸 미디어 아트 전시를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전시관에서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도 있어 인기 있는 서쪽 여행 코스 중 한 곳이다. 성인 입장료는 15,000원, 청소년 입장료는 12,000원이다.
일월선셋비치
손담비는 애월읍 한담해변 근처에 위치한 ‘일월 선셋 비치’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곳은 마치 발리의 비치클럽을 연상하게 하는 인테리어로 제주 여행객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알려지며 여행객들의 인생 샷 명소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식사를 할 수도, 커피나 음료를 마시기에 좋다.
서귀포 올레시장
손담비는 제주 여행 중 전통시장에 방문하기도 했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제주 관광 1번지로 불리는 서귀포시에 위치한 전통시장이다. 제주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곳으로 여행객들은 한라봉, 옥돔, 오메기떡 등 제주 특산물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기도 한다. 다양한 먹거리와 회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손담비는 제주 여행 중 스쿠터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겼다. 그녀는 애메랄드빛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투명 카약을 탔다. 카약은 초보자들도 쉽게 체험할 수 있으며 제주 바다를 만끽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액티비티이다. 마치 스노쿨링을 하는 것처럼 물속이 훤히 들여다보여 더욱 스릴 있는 체험이다.
그녀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 버기카 체험을 즐기기도 했다. 험난한 오프로드를 달리며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 처음에는 무서움이 느껴지기도 하나 달릴수록 스릴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제주에서 스포티한 체험을 즐기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할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손담비는 버기카 체험 중 연신 ‘재밌다’라는 말을 남김과 동시에 ‘오늘 운동 다 했다’라며 힘든 내색을 보이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