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동생 크리스탈과 함께한 브이로그를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결혼 언제 할 거냐’라는 질문에 ‘나도 해야지. 시기를 잘 봐서’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녀는 현재 재미교포 출신 사업가 타일러 권과 8년째 공개 열애 중이죠. 오늘은 제시카의 SNS에 공개되 화제가 된 그녀의 맛집 리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제시카의 청담동 레스토랑
제시카는 지난 1월, 남자친구인 타일러 권과 함께 청담동에 레스토랑 ‘클라로’를 오픈했습니다. 이곳은 제시카의 패션 브랜드 매장 2층에 위치했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클라로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제시카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레스토랑을 오픈하면서 테이스틍도 하고 평소보다 살이 찐 것 같아서 요즘 다이어트를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죠.
‘클라로’에서는 다양한 와인과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애피타이저 1만 원대부터 2만 원, 메인 요리는 3만 원대부터 6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보이고 있죠. 방문객들은 ‘음식도 맛있지만 분위기도 너무 좋습니다’, ‘매장 인테리어도 예쁘고 무엇보다 셰프님 실력이 좋은 것 같아요’, ‘깔끔하지만 가격대가 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나타오비카
제시카는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알려진 ‘나타오비카’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유럽풍의 빈티지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곳에서는 포르투갈식 전통 에그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빵 부분은 바삭한 페이스트리로 이뤄져 있으며 진한 타르트 필링이 더해져 완벽한 에그타르트 맛을 선사하죠. ‘나타오비카’의 에그타르트 가격은 2,400원입니다.
포숑
제시카가 방문한 ‘포숑’은 13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식료품 브랜드입니다. 프랑스와 한국 외에도 일본, 두바이, 스위스 등 총 12개국에 56개 매장, 42개국에 450여 개의 판매소를 가지고 있는데요. 잠실 월드몰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포숑 매장을 만나볼 수 있죠. 이곳에서는 식사 외에도 마카롱, 잼, 프리미엄 홍차 등을 맛볼 수 있으며 20년 이상 숙성된 와인도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 인스밀
서귀포시 대정읍에 자리한 ‘인스밀’은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곳입니다. 야자수 조경이 눈에 띄는 이곳은 제주만의 감성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풍기는 곳인데요. 실내 공간뿐 아니라 실외공간도 넓어 탁 트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제주도민들이 즐겨먹던 보리 미숫가루를 재현한 제주 전통 음료 ‘보리개역’과 ‘보리 아이스크림’으로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