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승연은 카라의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카라가 뭉치는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지 않을까 싶다’라는 말을 전했는데요. 그녀는 요즘 유튜브 활동을 시작하며 브이로그 영상을 종종 업로드 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그녀의 제주 여행 브이로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당일치기 제주도 여행은 어땠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산방식당
그녀는 제주도 도착 후 제일 먼저 ‘산방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은 밀면과 수육이 맛있기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산방식당은 제주점, 제주공항점, 노형점, 우도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접 뽑은 쫄깃쫄깃한 면발과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 돼지고기 수육이 곁들여진 밀냉면을 맛볼 수 있죠. 그녀는 식사 후 ‘완전 추천한다’라는 말을 남기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디앤디파트먼트
그녀는 식사 후 커피를 마시러 향했습니다. 이후 ‘디앤디파트먼트 제주’에 방문해 소품 구경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곳은 제주 탑동에 위치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샵입니다. 유행과 시대에 좌우되지 않은 ‘롱 라이프 디자인’을 추구하며 이러한 가치를 지닌 상품을 찾아 보이는 걸로 유명한데요.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주 셀렉션’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소품 샵이기도 합니다.
함덕 해변 산책
한승연은 필름 카메라를 들고 함덕 서우봉 해변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카메라를 손에 쥔 채 이곳저곳 풍경을 담아냈는데요. 함덕은 제주의 여러 바다 중에서도 눈부신 제주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수심이 얕은 곳은 마치 수채화처럼 엷고 맑은 에메랄드빛, 수심이 깊고 먼 곳은 짙은 청록색으로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데요. 근처 서우봉에 올라 드넓은 함덕 해변을 내려다볼 수도 있죠.
통갈치구이
한승연은 공항 근처에 위치한 ‘충민정’에서 통갈치구이를 맛보았습니다. 통통하게 살 오른 갈치구이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요. 쌈 배추와 함께 고소한 갈치구이를 맛보기 좋은 곳이죠. 공항 인근에 위치해있어 여행의 시작과 끝에 방문하기 좋습니다. 갈치구이 외에도 갈치조름, 고등어조림, 옥돔구이 등을 맛볼 수 있죠. 한승연은 당일치기 여행인 만큼 짧은 일정을 소화해낸 후 다시 비행기에 올랐죠.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