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marriott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선보인 조선 팰리스는 지난 5월 25일 문을 열었습니다. 이곳은 정용진 부회장이 심혈을 기울인 곳으로 3600억 원 가량이 투자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조선 팰리스는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선 팰리스의 스위트룸 객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출처 : marriott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조선호테앤리조트가 첫 선을 보이는 최상급 독자브랜드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옛 르네상스호텔 자리인 36층 규모의 센터필드 웨스트타워에 문을 열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 ‘럭셔리 컬렉션’과 소프트브랜드 제휴를 맺고 운영하고 있는데요. 메리어트 예약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도 이용할 수 있죠.

출처 : josunhotel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총 254개의 객실과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투숙객에게 그랜드 리셉션에서 간단한 조식과 다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객실은 1박에 4~50만 원 정도입니다. 가장 상위 객실인 조선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룸은 1박에 1600만 원에 달하는 초호화 객실이죠.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출처 : josunhotel
출처 : instagram@haily.daily_

1박에 약 100만 원에 달하는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객실은 27~3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체크인을 한 후 객실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객실로 향하게 됩니다. 스위트 객실은 콘스탄스 뷔페 조식과 1914 라운지&바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출처 : josunhotel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객실은 리빙룸과 다이닝 룸, 침실, 화장실, 욕실, 샤워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객실에서는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저 멀리 남산타워와 한강이 보이기도 하며 야경 역시 무척 아름답죠. 큰 파노라마 창문 옆에는 침대가 놓여있습니다. 욕실은 대리석과 골드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죠.

객실 살펴보기

조선 팰리스의 전 객실에는 시몬시의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컬렉션’을 비치했습니다. 객실 침구는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인 ‘더 럭셔리 컬렉션 프레떼’ 제품을 전 객실과 욕실의 모든 린넨류에 적용했는데요. 어메니티는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르 슈망 라인을 전 객실에 비치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choiming_
출처 : josunhotel

객실에는 공기청정기와 가습 기능이 있는 자동 UVC 살균장치가 구비되어 있는데요. 의류 관리를 위한 에어 드레서도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모든 서비스 부분을 객실 내 스마트 TV와 태블릿PC를 통한 컨시어지 기능으로 구현해 더욱 편리한데요. 비대면 서비스 옵션을 강화했습니다. 대부분의 투숙객들은 객실이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