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9월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강남과 이상화가 마침내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전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 소식과 함께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들은 지난 12일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여행을 떠났죠.
둘은 신혼여행지를 정하는 과정을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시청자들에게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상화는 전지훈련으로 자주 갔던 캐나다를 선택해 첫 금메달과 세계 신기록 장소를 보여주고 싶어 했으나, 강남은 신혼여행은 둘 다 안 가본 장소에 가보고 싶다는 의견을 냈죠. 이후 여러 여행지가 나왔지만, 의견이 통일되지 않자 결국 신혼여행지 선택을 패스해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두 사람이 최종으로 선택한 신혼여행지는 어디일까요?
신혼여행의 로망은 단연 에메랄드빛 바다가 끝없이 펼쳐진 휴양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전 세계 수많은 휴양지 중에서도 가장 로맨틱한 곳으로 꼽히는 곳은 바로 몰디브. 몰디브는 하와이에 이어 신혼부부들 사이에 인기 신혼여행지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인데요. 최근 강남도 자신의 SNS에 이상화와 함께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 근황을 알렸죠.
강남은 “하늘, 바다, 와이프, 다 예쁘네요”라는 글과 함께 아내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허니문 #부부 #남편이 찍어준 사진” 등의 해시태그를 달며 사랑꾼의 면모를 자랑했죠. 공개된 사진 속 이상화는 화려하게 프링틴 된 긴 원피스를 입고 황금 비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뒤로 보이는 몰디브의 푸른 바다가 눈길을 끄는데요.
이어 호텔 침대 사진을 게재하며 “감동, 넘 예뻐요. 고마워요, 다 너무 잘해주셔서 감동”이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침대 위에는 영어로 ‘상화♥강남’, ‘해피 허니문’, ‘웰컴 투 자마나파루’라고 꾸며져 있었죠. 두 사람의 달달한 신혼여행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이들이 선택한 리조트가 어딘지 궁금해했는데요. 정답은 사진과 게시글의 해시태그에 있었습니다. 바로 몰디브 마나파루 섬에 위치한 자 마나파루였죠.
마나파루 섬은 약 4만 평 정도 되는 작은 섬으로 몰디브의 수도 말레에서 수상비행기로 1시간 10분 정도 떨어져 있는 곳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꽤 멀기는 하지만, 오히려 이런 거리 때문에 천혜의 자연을 누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자 마나파루는 이 섬 전체에 걸쳐 조성되어 있으며 매우 럭셔리한 시설로 로맨틱함을 더해주고 있는데요.
지난 2014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변신한 자마나파루 리조트는 두바이 자 리조트 계열의 리조트 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 중동의 막강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휴양 조건을 갖춘 곳이기 때문에 리조트의 시설과 빌라의 컨디션은 최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죠.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전 세계 최고호텔 TOP10에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곳에는 비치 방갈로와 선라이즈 워터 빌라, 선셋 워터 빌라, 원 베드룸 비치 스위트 등 총 7가지 종류의 객실이 있는데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일출 또는 일몰을 볼 수 있는 방, 인피니티 풀이 갖춰진 방, 침실이 1개~3개 있는 방 등 여러 옵션이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총 일곱 군데의 레스토랑과 럭셔리 스파 등도 갖추고 있는데요. 다른 몰디브 리조트들과 마찬가지로 수상 스포츠, 인근 섬 투어, 스노클링 등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강남, 이상화가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자 마나파루의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이곳은 2명 기준으로 1박에 최소 80만 원부터 200만 원 정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강남, 이상화 부부 외에도 많은 스타가 신혼여행지로 몰디브를 선택했는데요. 지난 2월 결혼한 배우 이필모도 몰디브에서 허니문을 보냈습니다. 8월에는 방송인 서유리와 최병길 PD 부부가 더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두 리조트에서, 9월에는 박은영 아나운서가 월도프 아스토리아 몰디브를 신혼여행지로 선택했었죠.
강남의 SNS에 자 마나파루 리조트에 대한 칭찬으로 가득한 것을 보면, 아마 두 사람도 몰디브에서 확실히 즐거운 시간을 보낸 듯 보이는데요. 한편 강남은 #부부생활이제시작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약 7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 이들의 앞날이 금메달처럼 항상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