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 여행지
꽃지해안공원
아일랜드리솜
오션뷰 카페 아일

%EC%B6%A9%EB%82%A8%ED%83%9C%EC%95%88 %EC%97%AC%ED%96%89%EC%A7%80

01

충청남도 태안은 서해바다의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최근 태안의 명소인 꽃지해안공원이 새롭게 달라졌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충남 태안의 여행지와 함게 꽃지해안공원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서해 바다의 풍경은 어떨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꽃지해안공원

1 2

지난 4월 태안군은 꽃지해안공원 조성사업을 진행했습니다. 기존의 노후화된 화단 공간을 새롭게 조성했는데요. 4730㎡ 면적의 꽃지해안공원에서는 태안의 낙조 명소인 할미·할아비 바위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할미바위를 조망점으로 인피니티 스튜디오가 조성되어 공원의 대표 포토존으로 자리 잡았죠. 해안과 인접하게 산책로를 만들어 꽃지해수욕장을 더욱 어우러져 있습니다.

꽃지해수욕장 일몰

2 2

꽃지해수욕장은 ‘서해안 3대 낙조 명소’로 손꼽힐 만큼 황홀한 일몰 풍경을 선사합니다. 백사장의 길이는 3.2km로 안면도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인데요. 꽃지해수욕장에서는 할미 할아비 바위 사이로 낙조를 볼 수 있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이러한 풍경 덕분에 일몰 시간이면 사진작가들이 자주 찾는 곳이죠. 물이 빠지면 바위까지 걸어서도 갈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리솜

03

3 2

바다 앞에 위치한 아일랜드 리솜은 꽃지해변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선셋 리조트입니다. 노을이 비치는 해변 가까이에서 씨푸드&BBQ와 함께 선셋 다이닝을 즐기며 인피니티 풀에서 바다를 감상하며 수영을 할 수도 있죠. 특히 객실에서 꽃지해수욕장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어느 곳보다 전망 좋은 오션뷰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 위치한 투명 이글루에서 캠핑 감성을 즐길 수도 있죠.

카페 아일

4 2

카페 아일은 꽃지해수욕장 앞에 자리한 오션뷰 카페입니다. 이곳은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카페에서 바라보는 서해 바다의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데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이죠. 방문객들은 ‘뷰 깡패 크로플 맛있어요’, ‘뷰가 정말 최고입니다’, ‘바다가 바로 앞이라 좋아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
0
+1
0
+1
0

국내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