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는 ‘프리드로우’를 연재하고 있는 전선욱 작가와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둘은 여전히 럽스타그램을 선보이며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야옹이 작가의 SNS 속 데이트 장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디뮤지엄
전선욱 작가는 최근 자신의 SNS에 ‘디뮤지엄’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나영이 덕분에 행사 전날 볼 수 있었던 에르메스 헤리티지 전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지난 22일부터 성수동 디뮤지점에서 열린 ‘에르메스, 가방 이야기(Once Upon a Bag)’ 전시는 에르메스 컬렉션 50여 개 소장품을 통해 가방의 역사와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면 입장료는 따로 없죠.
명동성당
야옹이 작가는 명동성당 앞에서 전선욱 작가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둘은 각자의 SNS에 명동성당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였죠.
서울스카이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장소는 잠실의 ‘서울스카이’입니다. 야옹이 작가는 서울스카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전선욱 작가 계정을 태그 했는데요. 전선욱 작가는 ‘흑 오늘 너무 재밌었다’라며 댓글을 남겼고 야옹이 작가에 이어 서울스카이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죠. 서울스카이는 세계에서 4번째로 높은 전망대로 해 질 무렵 방문하면 서울 도심의 황홀한 일몰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주 카페
야옹이 작가와 전선욱 작가는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전선욱 작가는 조천읍에 위치한 카페 ‘오후다섯시,두가지착각,조차도’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둘은 다정한 모습으로 셀카를 남겼죠. 이곳은 신흥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카페로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탁 트인 오션뷰로 어디서든 제주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곳이죠.
신라호텔
전선욱 작가는 신라호텔 로비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했습니다. 신라호텔 로비에 있는 샹들리에는 신라호텔을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장소이기도 한데요. 방문객들의 포토존으로 자리 잡았죠. 그는 손에 풍선을 든 채 야옹이 작가의 SNS 계정을 태그 했습니다. 현재 신라호텔은 애플망고 빙수 출시로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지난 15일부터는 야외 수영장에서 ‘문라이트 시네마’를 시작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