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무더위도 한풀 꺾이고 있습니다. 한결 선선해진 날씨 덕분에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은 편인데요. 오늘은 숲속 피크닉 기분을 내기 좋은 카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인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양평 여가
양평에 위치한 ‘여가’는 피크닉 공간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루 9팀만을 위한 피크닉 공간으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하며 공간만 대여하는 방식입니다. 양평의 푸르른 자연 풍경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피크닉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죠. 방문객들은 ‘요즘 시국에 갈 수 있는 좋은 곳’, ‘동화 같은 분위기’,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곳’ 등의 후기를 남겼죠.
포천 그린카펫티가든
포천에 위치한 ‘그린카펫티가든’은 넓은 정원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금, 토, 일 예약제로 운영되는데요. 티팟, 스콘으로 구성된 티 세트 이용 요금은 1인당 2만 원입니다. 잔디밭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피크닉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방문객들은 ‘여유롭게 차 마시기 좋았어요’,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 ‘영국 시골마을 같아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대구 이포트80
대구에 위치한 ‘이포트80’은 팔봉산 갓바위에 위치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야외 가든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카페인데요. 캠핑 온 듯한 분위기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피크닉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 더욱 아기자기한 감성이 묻어나죠. 야외 가든은 애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피크닉 즐길 수 있는 야외공간은 사진 찍기 좋아요’, ‘분위기 최고’, ‘초록 초록한 풍경’ 등의 후기를 남겼죠.
담양 까망감
담양에 위치한 ‘카페 까망감’은 수제 디저트 카페입니다. 야외 테라스 좌석이 잘 갖춰져 있어 마치 숲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담양호가 보이는 한적한 동네에 자리하고 있어 평화로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죠. 특히 까망감은 피크닉 존이 잘 꾸며져 있는데요. 푸르른 자연 경관과 함께 시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제주 토끼썸
구좌읍에 위치한 ‘토끼썸’은 하도리 바다 앞에 위치한 피크닉 카페입니다. 카페에서는 큰 액자형 창문 너머로 푸른 바다가 들어오는데요. 제주의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카페 내부 역시 아름답습니다. 바닷가 앞, 루프탑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데요. 피크닉 소품 덕분에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