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선보인 조선 팰리스는 지난 5월 25일 문을 열었습니다. 이곳은 정용진 부회장이 심혈을 기울인 곳으로 3600억 원 가량이 투자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조선 팰리스는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선 팰리스의 스위트룸 객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조선호테앤리조트가 첫 선을 보이는 최상급 독자브랜드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옛 르네상스호텔 자리인 36층 규모의 센터필드 웨스트타워에 문을 열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 ‘럭셔리 컬렉션’과 소프트브랜드 제휴를 맺고 운영하고 있는데요. 메리어트 예약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도 이용할 수 있죠.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총 254개의 객실과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투숙객에게 그랜드 리셉션에서 간단한 조식과 다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객실은 1박에 4~50만 원 정도입니다. 가장 상위 객실인 조선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룸은 1박에 1600만 원에 달하는 초호화 객실이죠.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1박에 약 100만 원에 달하는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객실은 27~3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체크인을 한 후 객실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객실로 향하게 됩니다. 스위트 객실은 콘스탄스 뷔페 조식과 1914 라운지&바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객실은 리빙룸과 다이닝 룸, 침실, 화장실, 욕실, 샤워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객실에서는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저 멀리 남산타워와 한강이 보이기도 하며 야경 역시 무척 아름답죠. 큰 파노라마 창문 옆에는 침대가 놓여있습니다. 욕실은 대리석과 골드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죠.
객실 살펴보기
조선 팰리스의 전 객실에는 시몬시의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컬렉션’을 비치했습니다. 객실 침구는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인 ‘더 럭셔리 컬렉션 프레떼’ 제품을 전 객실과 욕실의 모든 린넨류에 적용했는데요. 어메니티는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르 슈망 라인을 전 객실에 비치했습니다.
객실에는 공기청정기와 가습 기능이 있는 자동 UVC 살균장치가 구비되어 있는데요. 의류 관리를 위한 에어 드레서도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모든 서비스 부분을 객실 내 스마트 TV와 태블릿PC를 통한 컨시어지 기능으로 구현해 더욱 편리한데요. 비대면 서비스 옵션을 강화했습니다. 대부분의 투숙객들은 객실이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죠.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