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화는 머슬매니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이다. 그녀는 디자인을 전공하고 한국 디자인진흥원이 주최한 컴피티션 프로젝트에서 최연소 파이널리스트 디자이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경희대 재학 시절 4년 연속 수석을 차지했으며 졸업 후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에서 패션 트렌드 강의까지 한 유명한 디자이너였다. 하지만 그녀는 이관개방증이라는 병으로 여러 차례 수술과 재활훈련을 받게 되었다.
오른쪽 귀가 잘 들리지 않고 발음이 어눌해지는 등 심각한 병을 앓았던 그녀는 이후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 현재 오른쪽 청력도 어느 정도 되돌아오게 되었고 의사소통 역시 문제없을 정도로 건강이 회복되었다. 그녀는 운동을 통해 병을 극복하고 힘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연화는 개인 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 중이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무려 21만 4천여 명으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은 이연화가 다녀온 국내 여행지를 함께 알아보려고 한다. 방문하는 곳마다 인생샷을 남긴 그녀의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자.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이연화는 피트니스 대회 심사를 위해 부산을 찾았다. 그녀는 부산 여행 중 5성급 호텔인 파라다이스 호텔에 머물렀다. 이곳은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 위치하여 탁 트인 오션뷰 객실을 자랑한다. 또한 언제든 해변에서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 인기 있는 해운대 호텔이다. 이연화는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하기도 했다.
가평에서 웨이크서핑
이연화는 가평에서 웨이크서핑을 즐기기도 했다. 그녀는 웨이크서핑에 도전한다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후 그녀는 꾸준히 서핑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며 실력이 늘고 있음을 전했다. 그녀는 처음 도전하는 웨이크보드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곳에서도 역시나 인생샷을 남기기도 했다.
매년 여름이면 많은 이들이 웨이크서핑을 즐기곤 한다. 그중 서울 근교에 위치한 가평은 접근성도 좋으며 다양한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어 여름이면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 웨이크보드가 처음이라면 강습을 받고 시작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도전해봐도 좋을 듯하다.
여수 프라이빗 리조트
그녀는 여수 여행을 즐기기도 했다. 이연화가 방문한 곳은 여수에 위치한 시로리조트로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곳이다. 어디서든 탁 트인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으며 황홀한 일몰을 감상할 수도 있다. 이연화는 수영을 하는 영상과 함께 이곳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 시로리조트는 외곽에 자리 잡고 있어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다만 차 없이 방문하기에는 불편함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강릉에서 스쿠버다이빙
이연화는 스쿠버다이빙을 배우기 위해 경포 해변을 찾았다. 그녀는 4일간의 교육을 마치고 다이버가 되었다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다. 스쿠버다이빙을 할 때에는 바다, 다이빙, 잔잔한 수면, 하늘만이 있을 뿐이었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경포 해변은 강릉의 대표적인 해변 중 하나로 매년 여름이면 수많은 피서객들이 몰리는 장소이기도 하다.
양양 인구해변
그녀는 강릉 경포 해변에서 스쿠버다이빙 강습을 받고 양양 인구 해변에 방문했다. 양양은 국내 서핑 명소로 떠오르며 올여름에도 수많은 서퍼들이 양양을 찾았다. 이연화가 방문한 인구해변과 죽도해변은 수심이 낮고 넓은 해변 때문에 초보 서퍼들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수많은 서핑샵이 즐비해있을 만큼 국내 서퍼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이다.
도심 속 서울식물원
이연화는 서울식물원에 방문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기도 했다.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은 도심 속 여행지로 인기 있는 곳이다. 야외 식물원은 산책하기에도 좋으며 어느 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예쁜 배경이 연출된다. 온실 정원은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추천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