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출신 소희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칭 ‘빵순이’ 면모를 보였다. 자신을 ‘빵순이’라고 밝힌 소희는 빵과 샐러드로 차린 아침을 오물오물 씹으며 무려 1시간 30분에 걸친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현재 그녀는 활발한 유튜브 활동과 SNS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늘은 그녀의 SNS에 소개된 맛집 리스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과연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노티드 도넛
카페 노티드 도넛은 SNS에서 가장 핫한 도넛 맛집으로 매번 웨이팅을 해야 할 만큼 인기 있는 곳이다. 이곳은 하루 천 개씩 팔린다는 도넛 맛집으로 방송에 소개되기도 했다. 트레이에 도넛이 채워지기 무섭게 판매되는 곳으로 여전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안소희는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마일 케이크를 들고 사진을 남겼다. 노티드 도넛은 청담, 서래, 한남, 잠실, 안국 등에 위치해있다.
카페 아르코
안소희는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아르코’에 방문했다. 이곳 역시 SNS에서 유명한 곳으로 카페 외관부터 눈에 띄는 인테리어와 어디든 사진 찍기 좋은 포토 스팟이 자리한 곳이다. 2층에는 편집샵 쎈느가 위치해있어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다. 방문 시 지도에 ‘쎈느’로 검색해야 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레스토랑
안소희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져’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곳은 프리미엄 파인 다이닝 중식당으로 광동식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다. 싱가포르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현재 중국과 홍콩 등에도 지점이 있다. 한국에는 유일하게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내 위치해있다.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4년 연속 미쉐린 2스타를 유지하고 있다.
스시요아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스시 요아케’는 일본인 후미야 셰프와 이대성 셰프가 전담하는 하이엔드 스시집이다. 이곳은 런치, 디너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재료와 구성의 스시를 맛볼 수 있다. 안소희는 인스타그램에 곰돌이 모양의 모나카 사진을 업로드했다. 스시 요아케에 방문한 이들은 ‘좋은 재료와 셰프님의 내공’, ‘필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 그냥 최고’, ‘명성대로 정말 맛있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모퉁이우
안소희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모퉁이우 라이프(RIPE)’에 방문했다. 이곳은 대표 메뉴인 한우를 중심으로 다양한 조리법을 선보이는 한우 오마카세로 유명한 곳이다. 한우 오마카세는 1인 25만 원이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한식과 바비큐를 기반으로 한 김호윤 셰프의 현대적인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