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 일정 차 인천국제공항을 찾은 현아는 달라진 외모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멋스러운 공항 패션과 함께 다소 두툼해진 입술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인데요. 그리고 이는 취재진의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온라인에서는 현아의 필러 시술 의혹이 일었죠.
이에 현아는 직접 실검 순위 캡처 이미지를 올리며 논란에 대해 해명했는데요. 덕분에 현아의 존재감도 재확인됐습니다. 입술 하나로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는 이슈 메이커라는 사실이 다시 한번 증명된 셈이죠. 논란 이후에는 해외에서 찍은 건강미 넘치는 뒤태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됐는데요. 그렇다면 그녀가 방문한 해외 여행지는 과연 어디일까요?
지난 5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들을 올렸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현아가 대만 가오슝의 호텔 루프탑 수영장에서 자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특히 현아는 비키니 수영복으로 멋진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죠.
특히 뒤태와 함께 등을 드러낸 모습은 개미허리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군살 없이 늘씬한 체형에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볼륨감은 뇌쇄미와 함께 건강미까지 느껴졌죠. 출국길에 입술 논란으로 인터넷을 달군 현아는 이에 개의치 않는 듯 환하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사진 속 배경이 된 곳은 바로 대만 가오슝에 위치한 ‘실크스 클럽’ 호텔의 인티니티 풀인데요. 2017년 하반기에 오픈한 이곳은 가오슝의 번화가인 삼다 상권에 있어 관광과 비즈니스에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 곳이죠.
고급 호텔답게 객실 내 시설도 수준급을 자랑합니다. 참나무와 대리석 등 자연 소재를 사용한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죠. 총 147개의 객실에서는 전면에 있는 유리로 가오슝 시내의 전경을 파노라마뷰로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
현아가 방문한 인피니티 풀과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외에도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프리미엄에 맞는 시설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곳이죠. 특히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인 우카이 테이 가오슝은 이곳에 투숙하지 않더라도 미식가라면 충분히 방문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최고급 소고기 스테이크와 철판구이 요리를 맛볼 수 있기 때문이죠.
이후에도 그녀는 함께 해외 공연 일정을 위해 떠난 동료들과 함께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사진 속 현아는 빌딩 숲 사이 호텔 수영장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섹시함을 과시한 모습이죠. 여러 논란이 있었음에도 밝은 그녀의 모습에 팬들은 다시 한 번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현아는 올해 초 남자친구인 가수 이던과 함께 피네이션으로 소속사를 옮긴 후, 새 앨범과 함께 컴백을 준비 중인데요. 입술에 포인트를 준 오버립 화장법 때문에 일각에서는 입술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불거졌지만, 자신의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며 당당하게 루머를 극복하고 있죠. 루머에도 당당하고 멋진 그녀, 앞으로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