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방금 나온 따끈따끈한 포스팅

뷔페가 방 안에…호캉스 제대로 즐기기 딱 좋은 룸서비스 맛집

도지훈 기자 조회수  

여러분은 호텔에서 룸서비스를 이용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호캉스를 즐기는 여러 방법 중 가장 손쉬운 것이 바로 룸서비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저 객실에서 먹고 싶은 것을 말만 하면 예쁘게 세팅해서 객실까지 가져다주는 기쁨은 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 중 하나이기 때문이죠.

룸서비스로는 각종 샌드위치, 파스타, 햄버거 등의 식사류에서부터 디저트, 과일, 음료까지 다양한 메뉴를 객실에서 만끽할 수 있는데요. 때로는 뷔페 뺨치는 비주얼로 우리를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멋진 룸서비스로 소문난 호텔은 과연 어떤 곳이 있을까요?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더 페닌슐라 방콕

방콕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관광도시입니다.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인 방콕 왕궁과 카오산 로드 등 볼거리가 아주 많기 때문이죠.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보니 좋은 호텔도 많은데요. 그중 더 페닌슐라는 방콕의 중심이 되는 차오프라야 강 변에 자리한 호텔입니다. 페닌슐라 브랜드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시설로 유명한 곳이죠.

더 페닌슐라 방콕의 투숙객들이 가장 만족스러워하는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룸서비스인데요.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조식 룸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하얗고 빳빳한 리넨 식탁보에 고급스럽게 세팅되어 나오는 메뉴들은 그 자체로 여행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해준다고 합니다.

2. 알티라 마카오

마카오의 명소인 푸오 타이 템플을 비롯해 마카오 대학교, 마카오 경기장 등이 밀접해 있는 호텔이 있습니다. 바로 마카오의 중심지인 코타이 스트립과 가까운 알티라 마카오인데요. 위치적인 장점 때문에 관광과 쇼핑, 먹거리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여행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출처 : 지지리도 행복하기 네이버 블로그

알티라 마카오에는 미슐랭 스타는 물론 포브스지에서 인정한 레스토랑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호텔 내의 룸서비스에 대한 평도 굉장히 훌륭한 편입니다. 특히 이곳은 조식 자체가 룸서비스로 진행되기 때문에 체크인할 때부터 주문표를 받아볼 수 있죠. 딤섬부터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까지 룸서비스로도 퀄리티 높은 음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3. 제주 신라호텔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맛있는 먹거리, 럭셔리한 숙소들로도 가득한 여행지죠. 이곳에는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고 하는 호텔이 있는데요. 바로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는 신라호텔입니다. 제아무리 좋은 호텔들이 생겨난다고 한들, 신라호텔이 가진 품격과 서비스를 뛰어넘을 수 있는 호텔은 쉽게 나타나고 있지 않죠.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룸서비스 메뉴는 제주 신라호텔의 자랑이기도 한데요. 룸서비스에 별로 기대가 없었던 분들도 호텔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고급스러운 한 상차림을 보면 마음이 바뀐다고들 하죠.  특히 조식 룸서비스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4. 돌체스터 호텔

돌체스터 호텔은 런던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 중 하나인데요. 각계 상위계층과 세계 지도자들이 다수 방문한 것으로 알려진 곳이기도 하죠. 런던에서도 최고급 호텔들이 위치한 중심가인 파크 레인 지역에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디자인과 세심한 서비스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미슐랭에서 3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도 바로 이 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죠. 레스토랑에 방문하기 귀찮다면 객실에서도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최고급 가구와 집기로 꾸며진 객실에서 멋지게 차려진 룸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author-img
도지훈 기자
fv_editor@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여행꿀팁] 랭킹 뉴스

  • "여긴 안돼" 여행사조차 추천하지 않는다는 여행 위험 국가 6곳
  • ‘대체 여기 어디에요?’ SNS 문의 폭발한 국내 독채 빌라의 위치
  • 애니메이션이 실화로? 세계 최초 '주토피아' 테마파크의 실물
  • '일명 한국판 겨울왕국'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전국 힐링 스팟
  • "역대급이죠" 현지인들마저 인생 온천이라며 엄지척한 일본 핫플
  • “살기 좋다구요? 뉴질랜드 이민 생활비 이 정도 듭니다"

댓글 많은 뉴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오직 여행 다녀온 사람들만 받을 수 있다는 ‘독도 주민증’의 실물
    오직 여행 다녀온 사람들만 받을 수 있다는 ‘독도 주민증’의 실물
  • “뷰가 다했다” 역대급 풍경으로 캠핑러를 몰린다는 국내 장소
    “뷰가 다했다” 역대급 풍경으로 캠핑러를 몰린다는 국내 장소
  • ‘이 정도일 줄이야’ 없어서 못 판다는 트래블 버블 항공권 상황
    ‘이 정도일 줄이야’ 없어서 못 판다는 트래블 버블 항공권 상황
  • “25년만에 땅콩회항 떠난 이후…전 지금 이렇게 지내고 있죠”
    “25년만에 땅콩회항 떠난 이후…전 지금 이렇게 지내고 있죠”
  • ‘제주보다 좋아’ 오션뷰로 대박난 거제도의 카페 5곳
    ‘제주보다 좋아’ 오션뷰로 대박난 거제도의 카페 5곳
  • 캐나다 이민한지 10년 넘게 살아도 적응 안 되는 문화충격
    캐나다 이민한지 10년 넘게 살아도 적응 안 되는 문화충격
  • ‘요즘 제주는요’ 지금가면 활짝 핀 맨드라미 볼 수 있다는 장소
    ‘요즘 제주는요’ 지금가면 활짝 핀 맨드라미 볼 수 있다는 장소
  • 종로 3가가 ‘세계에서 가장 쿨한 동네’ 3위에 선정된 이유
    종로 3가가 ‘세계에서 가장 쿨한 동네’ 3위에 선정된 이유
  • 프랑스로 떠난 블랙핑크 멤버들이 각자 데이트 즐긴 장소 바로…
    프랑스로 떠난 블랙핑크 멤버들이 각자 데이트 즐긴 장소 바로…
  • ‘추억 소환’ 요즘 인기 떡상중이라는 전국 찐레트로 맛집
    ‘추억 소환’ 요즘 인기 떡상중이라는 전국 찐레트로 맛집
  • ‘국내에 이런 곳이?’ 버려진 폐광 그대로 있다는 무인도 실제 모습
    ‘국내에 이런 곳이?’ 버려진 폐광 그대로 있다는 무인도 실제 모습
  • ‘해외여행은 언제…’ 위드 코로나 전환에 분주해진 업계의 근황
    ‘해외여행은 언제…’ 위드 코로나 전환에 분주해진 업계의 근황

[여행꿀팁] 인기 뉴스

  • "여긴 안돼" 여행사조차 추천하지 않는다는 여행 위험 국가 6곳
  • ‘대체 여기 어디에요?’ SNS 문의 폭발한 국내 독채 빌라의 위치
  • 애니메이션이 실화로? 세계 최초 '주토피아' 테마파크의 실물
  • '일명 한국판 겨울왕국'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전국 힐링 스팟
  • "역대급이죠" 현지인들마저 인생 온천이라며 엄지척한 일본 핫플
  • “살기 좋다구요? 뉴질랜드 이민 생활비 이 정도 듭니다"

[여행꿀팁] 추천 뉴스

  • 종로 3가가 '세계에서 가장 쿨한 동네' 3위에 선정된 이유
  • 프랑스로 떠난 블랙핑크 멤버들이 각자 데이트 즐긴 장소 바로...
  • '해외여행은 언제...' 위드 코로나 전환에 분주해진 업계의 근황
  • ‘코시국에도 웨이팅’ 뉴요커도 반했다는 한국식 고깃집 3
  • 외국인 끊기자 폐업위기 몰린 서울 게스트하우스들의 현재 모습
  • 사진 업로드 하자마자 "어디에요?" 문의 빗발친 보라빛 장소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오직 여행 다녀온 사람들만 받을 수 있다는 ‘독도 주민증’의 실물
    오직 여행 다녀온 사람들만 받을 수 있다는 ‘독도 주민증’의 실물
  • “뷰가 다했다” 역대급 풍경으로 캠핑러를 몰린다는 국내 장소
    “뷰가 다했다” 역대급 풍경으로 캠핑러를 몰린다는 국내 장소
  • ‘이 정도일 줄이야’ 없어서 못 판다는 트래블 버블 항공권 상황
    ‘이 정도일 줄이야’ 없어서 못 판다는 트래블 버블 항공권 상황
  • “25년만에 땅콩회항 떠난 이후…전 지금 이렇게 지내고 있죠”
    “25년만에 땅콩회항 떠난 이후…전 지금 이렇게 지내고 있죠”
  • ‘제주보다 좋아’ 오션뷰로 대박난 거제도의 카페 5곳
    ‘제주보다 좋아’ 오션뷰로 대박난 거제도의 카페 5곳
  • 캐나다 이민한지 10년 넘게 살아도 적응 안 되는 문화충격
    캐나다 이민한지 10년 넘게 살아도 적응 안 되는 문화충격
  • ‘요즘 제주는요’ 지금가면 활짝 핀 맨드라미 볼 수 있다는 장소
    ‘요즘 제주는요’ 지금가면 활짝 핀 맨드라미 볼 수 있다는 장소
  • 종로 3가가 ‘세계에서 가장 쿨한 동네’ 3위에 선정된 이유
    종로 3가가 ‘세계에서 가장 쿨한 동네’ 3위에 선정된 이유
  • 프랑스로 떠난 블랙핑크 멤버들이 각자 데이트 즐긴 장소 바로…
    프랑스로 떠난 블랙핑크 멤버들이 각자 데이트 즐긴 장소 바로…
  • ‘추억 소환’ 요즘 인기 떡상중이라는 전국 찐레트로 맛집
    ‘추억 소환’ 요즘 인기 떡상중이라는 전국 찐레트로 맛집
  • ‘국내에 이런 곳이?’ 버려진 폐광 그대로 있다는 무인도 실제 모습
    ‘국내에 이런 곳이?’ 버려진 폐광 그대로 있다는 무인도 실제 모습
  • ‘해외여행은 언제…’ 위드 코로나 전환에 분주해진 업계의 근황
    ‘해외여행은 언제…’ 위드 코로나 전환에 분주해진 업계의 근황

댓글 많은 뉴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