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썸바디, 러브 캐처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일반인 출연자들 간의 러브라인을 연예인 및 전문가로 구성된 예측단이 추리하는 방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장 두근거리게 만드는 리얼리티로, 매 시즌마다 인기가 많다. 이 같은 썸예능 프로그램들이 유명해지기 약 15년 전쯤, 하트 시그널의 조상이라 불리는 역대급 예능이 있었다. 바로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이다.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은 당대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남자 연예인과 일반인 여대생들이 데이트를 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김빈우, 이윤지와 최근 ‘사랑의 불시착’에서 서단 역으로 사랑받은 서지혜도 이 프로그램에서 데뷔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산장미팅 이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다가 방송에서 잘 보이지 않아 아쉬웠던 한 사람이 있다. 바로 최하나인데, 최근 그녀가 멋진 곳으로 여행을 떠났다는 근황이 전해지고 있다. 과연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사이판 켄싱턴 호텔
최하나는 작년 여름에 사이판 켄싱턴 호텔에서 가족들과 호캉스를 보내는 모습을 최근 SNS에 올렸다. 40대를 앞둔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었다. 사진 속 그녀는 흰색 레이스 모노키니를 입고 군살이 전혀 없는 몸매를 선보였는데, 쭉쭉 뻗은 다리와 탄탄한 바디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사이판에 있는 켄싱턴 호텔은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콘셉트의 호텔이다. 15층 높이 건물에 총 313개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는 럭셔리 휴양 호텔로 유명하다. 전 객실이 오션뷰이며 대형 워터슬라이드와 다양한 테마의 트로피컬 수영장이 갖춰져있다. 또한 케니와 함께 하는 액티비티와 어린이들을 위한 코코몽 키즈 캠프도 즐길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는 호텔 내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이 포함된 서비스다. 오션뷰 객실, 레스토랑 3식,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액티비티 등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별도의 계획 없이 최고의 휴양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호캉스 여행을 떠난 이들에게 딱 알맞다.
세계의 음식을 한 곳에서
최하나는 첫 식사를 인터내셔널 뷔페인 로리아 뷔페에서 가졌다. 로리아에서는 미식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세계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영상 속에서는 각종 열대과일, 스페인식 수비드 에그, 살라미 요리, 연어요리 등 전 세계의 미식을 한 군데에 모아두었다고 해도 무방하다.
로리아 외에도, 중국식 뷔페 <이스트 문>, 바비큐 파티 <오션 그릴>, 일식당 <메이쇼>가 있어 본인의 취향과 입맛 따라 켄싱턴 호텔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올 인클루시브일 경우 조식, 중식, 석식 모두 가능하고, 슬림 인클루시브일 경우 조식과 중식 또는 조식과 석식이 가능하다.
인피니티 풀
인피니티 풀은 프리미어 디럭스 및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소수의 인원만 이용하기 때문에 한적하여 만족도가 높다. 정해진 시간에는 인피니티 바를 이용할 수 있는데, 낮에는 유료이고 인피니티 모멘트(20시~22시) 때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그땐 스파클링 와인, 미모사, 하와이안펀치를 무한 제공한다.
워터 액티비티
워터 액티비티에서는 바다 위 출렁이는 바다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놀이시설 <아쿠아파크> , 파우파우 비치 위를 노를 저으며 여유롭게 유영하는 <카약>, 노를 저으며 파도의 리듬을 느낄 수 있는 <패들 보드>를 체험할 수 있다.
선베드에 누워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고, 크리스탈 카약을 타고 인생 샷을 찍는 것도 가능하다. 다만 해가지면 위험하기 때문에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오후 5시까지만 운영이 된다. 만약 야경이 보고 싶다면 호텔에서 제공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된다. 예약제로 운영되는데, 사이판은 비가 자주 내리기 때문에 취소되는 일이 잦다고 하니 날씨 운도 중요하다.
선셋 바비큐
저녁에는 <선셋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맛있는 바비큐와 함께 신나는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최하나는 본인의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짧은 핫팬츠와 탑을 입고 11자 복근을 자랑했다. 휴양지에 걸맞은 핫한 룩을 선보이며 사이판에서 가장 멋진 유부녀라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 영상 속 신나고 여유로운 모습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여행 본능을 일깨워주었다.
술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이들은 입장이 불가하다. 만약 아이들과 함께 갔다면 <코코몽 키즈 캠프>를 즐길 수 있다. 코코몽 체조와 포토타임, 영화관람, 매직쇼를 제공하며 5살 이상의 어린이라면 아이를 맡겨놓고 편하게 휴양도 가능하다.
사이판 호캉스에서 보여준 최하나의 몸매 관리 비결은 한 주에 2~3회 하는 홈트레이닝이라고 한다.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는 덕분에 오랫동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다. 그녀는 유튜브 브이로그,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하게 팬들과 소통 중이다. 앞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