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이는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11살 때 미국으로 혼자 유학을 갔고 미국에서 중학교를 졸업한 이후 한국에 돌아왔다. 그녀는 서울패션위크에서 슈콤바모니, 요하닉스, 미스지 등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쇼 모델로 선 경력이 있다. 또한 꾸준한 드라마 촬영으로 연기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데뷔 전부터 황신혜의 딸로 유명했으며 황신혜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친구 같은 모녀 사이로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완벽한 비율과 쭉 뻗은 기럭지로 어떤 옷을 입어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패션 센스로 유명하기도 하다. 이진이는 현재 자신의 유튜브를 운영하며 일상, 여행, 패션, 메이크업 등 다양한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오늘은 이진이가 유튜브 영상에 업로드한 부다페스트 여행을 살펴보려고 한다. 그녀는 출장으로 인해 2달 동안 부다페스트에 지내게 되었고 친구가 놀러와 애정 하는 맛집, 쇼핑거리 등을 소개해 줬다고 전했다. 과연 그녀가 소개하는 부다페스트 여행지는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야경 감상은 어부의 요새
어부의 요새는 부다페스트의 대표적인 건물이다. 네오고딕 양식과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이루어진 건축물로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어부들이 요새 근처에서 다뉴브강을 건너는 적을 방어하면서 어부의 요새라는 이름이 붙어졌다. 어부의 요새는 유명한 전망 포인트로 다뉴브강 배경의 시내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특히 2층 전망대에서 국회의사당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성 이스트반 성당
성 이스트반 성당은 부다페스트의 대표적인 명소로 헝가리 초대 국왕이자 로마 가톨릭 성인인 이스트반을 기리기 위해 지어진 성당이다. 약 60년에 걸쳐 건축된 네오 르네상스 양식으로 이루어졌다. 성 당 내부는 돔 천장으로 화려하게 꾸며져있다. 부다페스트의 전망을 감상하고 싶다면 성 이스트반 성당의 전망대에 꼭 방문하길 추천한다.
부다페스트 중앙 시장
이진이는 부다페스트 중앙 시장에 방문했다. 이곳은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큰 실내 시장으로 1897년에 개장했다. 과일, 채소, 육류 등 다양한 식재료들과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다. 2층에서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꼭 무언가 구매하지 않아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으로 방문할만 한 곳이다.
쇼핑하기 좋은 바치 거리
중앙 시장에서 나와 걷다 보면 바치 거리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바치 거리는 부다페스트 여행 중이라면 자주 지나치게 되는 곳이다. 마치 우리나라의 명동과 같은 분위기로 쇼핑을 하기에도 좋고 구경할만한 것도 많다. 레스토랑, 카페, 호텔 등 다양하며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특징이다. 12월이 되면 거리에 불이 들어와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도 있다.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카페
이진이가 방문한 뉴욕카페는 부다페스트에서도 인기 있는 필수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다. 1894년에 오픈에 120여 년의 역사를 지닌 곳으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카페로 알려지기도 했다. 배틀트립 헝가리 편에서 소개되기도 했으며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유명하다. 오전에 방문해도 웨이팅이 있을 만큼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뉴욕카페의 내부는 웅장하고 화려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다. 실내 장식은 부다페스트를 대표하는 아르누보 양식으로 이루어졌으며 외관은 네오르네상스 양식으로 유명하다. 마치 궁전이나 성당에 온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며 라이브 연주를 감상할 수도 있다. 부다페스트 여행 중이라면 꼭 방문하길 추천한다.
부다페스트 맛집 추천, Ezaz
이진이는 인스타그램에 Ezaz Cafe Bistro에 방문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는 헝가리 음식이 맛있다고 말하며 음식 사진을 함게 올리기도 했다. 이곳은 성 이슈트반 대성당 근처에 위치해있는 곳으로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구글 평점도 좋은 편이며 특히 피자가 맛있다는 평이 많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