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주는 얼짱 출신으로 현재 인터넷 쇼핑몰 CEO 이자 유튜브 <LIJULIKE>를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이다. 그녀는 2011년 얼짱시대5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얼짱시대 출연 당시 청순한 외모와 부산 사투리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 별다른 방송 출연을 하지 않았고 그녀의 이름을 딴 쇼핑몰을 오픈하였다.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추억의 얼짱으로 남은 유혜주는 여전히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무려 55만을 넘었으며 네티즌들의 댓글이 끊이질 않는다. 그녀는 2018년 승무원 남편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그녀의 남편 역시 그녀 못지않게 뛰어난 외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현재 그녀는 유튜브를 통해 달달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혜주는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과연 그녀의 신혼여행 중 그녀가 방문한 곳은 어디일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맨해튼 비치
유혜주는 미국 서부 여행 중 맨해튼비치에 방문했다. 맨해튼비치는 산타 모니카 베이에 있는 해변으로 현지인들과 여행객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서핑을 즐기는 이들도 많으며 해변가를 따라 자전거를 타기에도, 산책하기에도 좋다. 그녀가 맨해튼비치 부두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자 많은 네티즌들은 장소를 묻기도 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할리우드
그녀는 로스앤젤레스의 대규모 테마파크인 유니버셜스튜디오 할리우드에 방문했다. 이곳은 세계 최대의 영화 및 TV 촬영 스튜디오이기도 하며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유니버셜 스튜디오 산하의 대표적인 테마파크이다. 매년 약 7천만 명이 방문하는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로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인기 작품들은 어트랙션 등으로 구현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유니버셜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는 실제로 다른 곳과 달리 영화제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스튜디오 투어를 진행할 수도 있다. 티켓 가격은 약 13만 원 정도이지만 인터넷 예매 시 좀 더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다. 하루 입장권치곤 높은 가격이지만 한 번쯤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다.
레이크 할리우드 공원
레이크 할리우드 공원은 유명한 할리우드 사인을 가까이 볼 수 있는 공원이다. 미국 서부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관광 명소로 할리우드 사인을 보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한다. 공원 위쪽으로 올라가면 할리우드 사인과 함께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특히 해가 지는 시간에 맞춰 방문한다면 일몰 감상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현지인들은 이곳에서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기곤한다.
라라랜드 촬영지
그녀는 라라랜드 촬영지인 The Lighthouse Cafe에 방문했다. 이곳은 허모사 비치에 위치한 재즈 공연장으로 라라랜드 촬영 후 많은 여행객들에게 알려졌다. 라이브 공연도 진행하고 있으며 분위기 좋은 곳으로 여행객들의 평점이 좋은 곳이다. 근처 허모사 비치에서 일몰 감상 후 방문해 재즈 공연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해피아워 시간에 방문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
유혜주는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에 방문했다. 이곳은 서부 여행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뛰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다. 미국의 국립공원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로 웅장하며 신비로운 계곡이 있는 세계적인 공원이다.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은 거대한 규모로 이루어졌기에 자유여행으로 방문하기에는 어려운 감이 있다.
그녀는 2440m의 리판포인트에서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유혜주는 사진과 함께 ‘너무 높아서 실감이 안 났던 그림 같은 곳’이라고 이곳을 소개했다. 그랜드 캐년을 더욱 특별하게 감상하고 싶다면 헬기투어를 추천한다. 그랜드 캐년에서는 추락 사고가 발생하는 일 또한 많기에 어느 때보다 특히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앤텔로프 캐년
앤텔로프 캐년은 그랜드 캐년 동쪽에 위치한 협곡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좁은 협곡 중 하나이다. 윈도우 바탕 화면으로도 워낙 유명한 곳으로 빼놓을 수 없는 관광 명소이다. 다양한 각도에서 빛이 반사되어 신비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형성한다. 개인이 방문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 대부분 패키지 상품을 통해 방문한다.
라스베가스 분수쇼
라스베가스의 벨라지오 분수쇼는 세계 4대 호텔 중 하나인 벨라지오 호텔 앞 호수에서 펼쳐진다. 무려 이천 여개의 물줄기가 최대 26m까지 올라가며 춤을 추는 화려한 분수쇼이다. 특히 밤에는 조명과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한다. 라스베가스의 화려함을 감상하기 더없이 좋은 곳으로 시간이 될 때마다 방문해 야경을 감상하기 추천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