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아지면서 캠핑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편하게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글램핑장 역시 인기인데요. 오늘은 바다를 보면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풍경을 자랑하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인천, 아라미르리조트

‘아라미르리조트’는 강화군 삼산면에 위치한 오션뷰 글램핑장입니다. 이곳은 펜션과 글램핑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5명까지 사용 가능한 대형 글램핑과 3인까지 가능한 소형 글램핑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으며 황홀한 석양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글램핑 텐트에는 침대와 소파, TV, 식탁, 화장대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강화도, 바다로글램핑

강화도 화도면에 위치한 ‘바다로글램핑’은 낙조마을에 위치한 글램핑장입니다. 글램핑장 앞으로 서해 갯벌이 펼쳐져 있어 여름이면 갯벌 체험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데요. 모든 객실에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지만 맨 앞줄로 예약하면 텐트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어 예약 시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방문객들은 ‘시설이 대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산책하기에도 좋고 노을 질 때 분위기 너무 좋아요’, ‘친절하고 깨끗한 글램핑장’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고성, 폴라리스글램핑

경남 고성에 위치한 폴라리스 글램핑장은 동해면 남해바다 앞에 위치한 글램핑장입니다. 총 10동의 글램핑 시설을 갖춘 곳으로 4인 가족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텐트 규모가 넓습니다. 오션뷰 글램핑장답게 텐트 안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데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뷰가 너무 좋아요’, ‘뷰도 좋고 카페도 너무 예뻐요’, ‘뷰가 끝내줍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태안, 별빛바다글램핑

충남 태안에 위치한 ‘별빛바다글램핑’은 도보 5분 거리에 학암포 해수욕장이 위치해있습니다. 바다와의 접근성이 좋은 최적의 위치인데요. 객실은 글램핑장 외에도 펜션, 컨테이너하우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룸마다 천장에 창이 설치되어 있는 게 특징이죠. 이곳에서는 글램핑을 즐기며 캠프파이어, 바비큐와 함께 불멍을 때리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대부도, 미스터와이

대부도 ‘미스터와이’의 루프탑 글램핑장은 오션뷰 글램핑이 가능합니다. 글램핑장 내부에는 침대, 소파, 에어컨, TV, 제습기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바다를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영흥대교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습니다. 루프탑 테라스와 오션뷰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도 있죠. 방문객들은 ‘뷰가 정말 멋집니다’, ‘한적한 분위기도 좋고 시설도 깔끔해요’, ‘전기그릴이 무료여서 좋았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