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는 프랑스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 무려 6,000억에 인수한 회사이다. 스타일난다는 온라인 여성 의류 쇼핑몰로, 2005 설립  2009 자체 화장품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 론칭했다. 이후 그야말로 대박이 나게 되는데, 2017 매출액 1675억 원을 달성하며 중국인 관광객이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1, CNN 선정한 한국 1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중심에는 김소희 대표가 있다그녀는 4000억에 회사를 매각한  96 문화재 한옥을 전액 현찰로 매입하거나 명동 한복판에 있는 건물을 245억 원에 현금 매입하는 등, 그야말로 부동산계의 큰 손을 자랑했다. 덩달아 그녀의 인스타그램  일상도 화제가 되었으며 여전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소희 대표는 2018년 괌으로 만삭 태교여행을 떠났고 2019년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지난해 딸을 낳아 두 남매의 엄마가 됐다. 현재는 아이들과 함께 한옥에서 보내는 행복한 일상을 SNS에 공개하고 있다. 오늘은 그녀가 태교 여행지로 선택한 괌 여행을 살펴보려고 한다. 과연 어떤 여행을 즐겼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두짓타니 리조트

김소희가 묵은 숙소는 타무닝 투몬에 위치한  두짓타니 리조트이다안토니오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5성급 호텔로  최대의 면세점  갤러리아 ’, 대형 쇼핑몰 마이크로네시아  인접해있다. 관광과 휴양쇼핑을 한 번에 해결할  있어 여행객들에게 더욱 인기인 곳이다.

특히나 두짓타니 리조트는 다른 리조트들에 비해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아 좋은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시티뷰나 오션뷰 객실을 선택할  있고어느 곳에서 묵어도 통유리를 통해  트인 전망을 감상할  있다또한 리조트 전용 수영장과  앞에 연결되어 있는 투몬비치 바로 있어서 언제든지 물놀이를 즐길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괌의 선셋 명소

김소희가 묵은 호텔 근처에는 두 개의 해변이 있다바로 투몬비치 이파오비치. 투몬비치는 괌을 대표하는 비치로 드넓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있으며 수심이 얕아 수영을  하지 못하는 관광객들도 안전하게 즐길  있는 곳이다바다가 정말 깨끗하기 때문에 스노쿨링 하기 좋고 해질녘에 보는 노을도 환상적이다.

이파오비치는 투몬비치에서 남쪽에 위치해 있다관광객들 사이에서 이곳은 ‘GUAM’ 조형물 앞에서 인증샷을  남겨야 하는 장소로 유명하다또한 공원과 비치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물놀이  공원에서 피크닉을 하기도 제격입니다. 이파오비치가   에메랄드빛을 띄고 있다.

사랑의 절벽

괌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사랑의 절벽’은 괌이 스페인 식민지였을 당시 슬픈 사연이 전해지는 곳이다. 스페인 장교가 차모로 여인에게 빠져 혼인을 강요했는데 이미 사랑하는 사람이 있었던 여인은  남자와 절벽으로 도망쳐 서로 머리카락을 묶고 뛰어내렸다고 한다. 이 같은 일화 덕분에 사랑의 절벽은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커플들의 자물쇠로 넘쳐난다전망대에 올라가면  트인 투몬비치를 감상할  있다.

에메랄드 워터웨이

괌에서 물빛이 제일 예쁜 곳 중 한 곳으로 ‘에메랄드 워터웨이‘를 꼽을 수 있다. 이곳은 공항에서 차로 15여 분 거리에 있는 곳으로 이름 그대로 바다에 물길이 나있다유난히  파란색을 띠고 있으며 물 색이 정말 투명해 산호초나 물고기들이 그대로 보일 정도이다. 근처 다리 위는 다이빙을 즐기는 관광객들로 언제나 북적인다.

괌 맛집 추천

김소희는 미국식 진한 고칼로리 버거를 즐길  있는 ‘도스 버거’에 방문했다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어서 한국어 메뉴판도 제공된다. 김소희는 오징어 먹물  안에 쉬림프 패티가 들어있는 쉬림프 버거로 메뉴를 정했다가격은  16000원대로 맛볼  있다.

그녀는 파이올로지 피자’에 방문하기도 했다. 도우부터 토핑까지 본인이 원하는 대로 피자를 만들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곳이다바로 구워주어 항상 따끈하고 바삭한 피자를 맛볼  있고 ‘T 멤버십’ 할인도 가능해서 한국인 관광객들로 언제나 북적이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