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오션뷰는 언제나 설레는 법입니다. 오늘은 바다 앞에 자리 잡은 캠핑장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캠핑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여기에 풍경까지 더해진다면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그렇다면 오션뷰 캠핑장의 풍경은 어떨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삼척, 장호비치캠핑장
강원 삼척에 위치한 ‘장호비치캠핑장’은 장호관광지 내 조성되어 있는 캠핑장입니다. 이곳은 오토캠핑, 야영장, 카라반, 컨테이너하우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카라반은 특별한 캠핑 장비가 없어도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죠. 캠핑장 앞으로는 장호해수욕장이 위치해있어 뛰어난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성수기 일반야영장 요금은 3만 5천 원, 오토캠핑장 4만 원입니다.
인천, 씨사이드힐캠핑장
인천 강화군 화도면에 위치한 ‘씨사이드힐 캠핑장’은 마니산 끝자락 바닷가 언덕에 자리한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앞으로 드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는데요. 특히 씨사이드힐 캠핑장에서는 바다를 향해 계단 형식으로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자리에서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성수기 주말 요금은 5만 원입니다.
태안, 별빛캠핑장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태안별빛캠핑장’은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캠핑장입니다. 캠핑 장비 없이도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캠핑하우스도 함께 위치해있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캠핑장에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데요. 특히 이곳은 서해안의 황홀한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걸로 유명합니다. 태안별빛캠핑장의 극성수기 요금은 데크 1박 4만 9천 원, 파쇄석 4만 5천 원입니다.
영흥도, 씨스테이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씨스테이글램핑&오토캠핑’은 영흥도 바다 앞에 자리한 글램핑장입니다. 서해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뷰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전 객실 오션뷰로 어디에서든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절기에는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으며 해변과의 접근성도 좋은 편인데요. 캠핑 장비가 없어도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이죠.
더무빙카라반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더무빙’은 카라반 캠핑장입니다. 바다 앞에 자리하고 있어 훌륭한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이곳의 카라반은 감성 카라반, 패밀리 카라반, 스캠프 카라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기 다른 디자인의 카라반 덕분에 더욱 재밌는 캠핑을 즐길 수 있죠. 이곳은 야외수영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여름이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