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는 한양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했으며 사촌 언니를 따라 쇼핑몰 피팅모델을 시작했다. 그 후 웨딩,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41만 명, 유튜버 구독자 수는 50만 명을 훌쩍 넘긴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그녀는 채널A ‘프렌즈’에 출연해 장원영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제주도 여행 중임을 알리는 사진을 게재했다. 오늘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제주 여행지를 살펴보려고 한다.

그랜드하얏트제주

송지아는 제주 여행 중 ‘그랜드하얏트제주’에 머물렀다. 그녀는 SNS에 객실의 통유리창 너머 보이는 제주 풍경을 배경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남겼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제주는 공항과 가까운 도심에 대규모로 들어선 첫 국제 브랜드 호텔이다. 제주에서 가장 높고, 가장 큰 호텔이기도 하다.

그랜드하얏트제주는 개장한지 3주 만에 5성급 호텔 인증을 받았다. 이곳은 총 1600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쇼핑몰 등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실내수영장과 피트니트 센터, 야외수영장, 스파 등을 갖췄다. 네티즌들은 송지아의 사진에 ‘아니 어떻게 이렇게 예쁘지..’, ‘진짜 바비인형’, ‘인형이야 사람이야’ 등의 댓글을 남겼죠.

알레그레

송지아는 한림에 위치한 카페 ‘알레그레’에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카페 정원에 놓인 피아노를 치고 있는 모습으로 사진을 남겼는데요. 이곳은 바다 앞에 자리한 카페로 탁 트인 바다 풍경과 어우러진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정원에는 사진 찍기 좋은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바다 앞에서 커피를 마시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죠.

특히 알레그레에서는 황홀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해 질 무렵 방문하게 된다면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다운 오렌지빛 하늘을 만날 수 있죠.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카페 알레그레의 풍경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습니다. 방문객들은 ‘뷰가 정말 예뻐요’, ‘바다 보면서 커피 마시기 좋은 곳’, ‘뷰가 좋고 조용해서 좋아요’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죠.

새별헤이요목장

송지아는 애월읍에 위치한 ‘헤이요목장’에서 사진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사진은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냈는데요. 네티즌들은 ‘일상이 화보’, ‘여기서 이런 바이브가 나올 수 있다니’, ‘분위기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죠. 송지아가 방문한 ‘헤이요목장’은 알파카, 말, 포니, 당나귀, 양, 흑염소 등 다양한 동물이 뛰노는 목장입니다.

헤이요목장은 새별오름이 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어 풍경 또한 무척 좋은데요. 오름뷰를 만날 수 있는 곳이죠. 특히 이곳은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