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입니다.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하기에도 좋은데요. 오늘은 전국 김밥 맛집으로 알려진 곳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푸짐한 재료와 비주얼로 입소문 난 김밥 집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제주 다가미 김밥
제주의 ‘다가미’ 김밥 집은 한우롤, 스테이크롤, 삼겹김치쌈 등 다양한 김밥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특히 엄청난 크기의 김밥으로 유명해졌는데요. 비닐장갑을 끼고 김밥을 맛보아야 할 정도로 일반 김밥에 비해 상당히 큰 크기를 보이고 있죠. 김밥의 가격은 매운 멸치쌈 5,000원, 화우삼 6,500원입니다. 방문객들은 ‘김밥 굵기 진짜 처음 보는 크기였어요’, ‘아침부터 끊임없이 사가는 이유가 있네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전주 오선모옛날김밥
전주의 ‘오선모옛날김밥’은 당근 김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오선모옛날김밥은 아침부터 김밥을 사러 온 손님들로 길게 줄이 늘어서곤 하는데요. 이곳 역시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김밥 맛집입니다. 김밥에는 볶은 당근이 푸짐하게 들어가고 두툼한 계란, 단무지가 들어가는데요. 콩나물 육수를 사용해 밥을 지어 더욱 풍부한 김밥의 맛을 느낄 수 있죠. 김밥 한 줄의 가격은 3,000원입니다.
부산 동원분식
부산의 ‘동원분식’은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김밥 맛집입니다. 작은 규모의 동네 분식집이지만 김밥만큼은 뛰어난 맛을 보이고 있는데요. 동원분식의 김밥은 두툼한 계란과 오징어채가 들어가는 게 특징입니다. 다른 곳과 다른 독특한 맛을 자랑하는 김밥이죠. 김밥은 한 줄에 3,000원입니다.
대구 효목김밥
대구의 ‘효목김밥’은 소고기 김밥이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데요. 동네 김밥 집이지만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죠. 효목김밥은 김밥 크기가 크고 푸짐한 재료 덕분에 식감이 좋은 김밥이라는 후기들을 볼 수 있는데요. 김밥의 가격은 쇠고기 김밥 4,300원, 스페셜 김밥 4,500원입니다.
서울 낙성대 오월의김밥
낙성대에 위치한 ‘오월의김밥’은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김밥의 크기가 무척 큰 김밥 집입니다. 샐러드, 참치, 스팸 등 다양한 김밥 중 지단을 얇게 채 썰어서 넣은 지단 김밥이 대표 메뉴인데요. 매콤한 어묵과 지단, 고소한 참기름의 조화를 선보이죠. 오월의김밥은 방문 전 미리 예약이 필요합니다. 원래 ‘소풍가는날’이었지만 ‘오월의김밥’으로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김밥 가격은 밥도둑 4,500원, 참치 4,000원입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