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 친구라고?” 이정현이 신혼여행지까지 데려간 연예인 절친 3명은
신혼부부들에게 신혼여행지는 무척 중요합니다.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이기에 더욱 신중한 선택을 하곤 하는데요.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곳들을 살펴보면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고급 리조트가 즐비한 휴양지를 많이 선택하곤 하는데요. 이러한 신혼여행에 친구가 따라간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오늘은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절친으로 알려진 이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오윤아가 이정현의 신혼여행에 따라갔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들이 이정현의 신혼여행지까지 따라간 사연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절친 4인방
이정현과 오윤아, 손예진, 이민정은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녀들은 평소에도 자주 모임을 가지며 함께 어울리는 사진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서로를 언급하기도 하며 커피차를 보내는 등 훈훈한 우정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백지영, 고소영, 공효진, 엄지원 등과도 절친한 사이임을 공개하기도 했죠.
손예진은 한 인터뷰에서 “연예계에서 서로 축하해주고 걱정해주는 게 쉽지 않은데 우리 모임에 있는 언니들, 친구들은 단체 채팅방을 통해 서로 힘든 얘기도 하고 정보도 공유한다”, “촬영장에서 힘들었던 이야기를 하기도 하고 투정도 부린다.”, “정말 힘이 되고 든든하다. 의지를 참 많이한다”라고 말하며 서로에 대한 에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신혼여행 따라온 사연은
얼마 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오윤아는 이정현의 신혼여행에 따라간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이정현이 신혼여행을 함께 가자는 말에 이민정, 손예진과 함께 따라갔다고 말했습니다. 오윤아는 마지막 날 남편의 표정이 좋지 않았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정현 역시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신혼여행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영화 촬영으로 인해 가까운 해외로 먼저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가까운 해외여행이었기에 이민정과 오윤아, 손예진과 함께 여행을 했고 밤새도록 놀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가까운 해외로 먼저 신혼여행을 다녀온 그녀의 진짜 신혼여행지는 어디였을까요?
이정현의 진짜 신혼여행지
이정현은 인스타그램에 신혼여행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했습니다. 그녀가 업로드한 첫 번째 영상에서는 몰디브의 한 리조트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었는데요. 이번 신혼여행에서는 친구들 없이 남편과 단둘이 보낸 시간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영화 촬영으로 인해 3개월 늦게 신혼여행을 떠나게 되었다고 덧붙였죠.
이정현은 몰디브 신혼여행 중 리조트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 삼아 컵라면을 먹기도 했는데요. 룸서비스로 오이와 삶은 계란 등을 주문해 비빔면을 만들어 먹는 꿀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몰디브에서 돌아오는 길에 싱가포르에서 짧은 여행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럭셔리 리조트, 식스센스 라무
이정현이 방문한 몰디브 리조트는 식스센스 라무입니다. 오후밸리 섬에 위치한 리조트는 몰디브 말레국제공항에 도착 후 국내선 비행기와 스피드 보트로 이동 후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식스센스라무는 자연친화적인 리조트로 객실 대부분 나무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아늑한 객실 분위기로 허니무너들에게 인기있는 리조트입니다.
아름다운 라군과 수중환경으로 유명한 식스센스 라무는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해변가에 위치한 비치 빌라와 바다 위에 위치한 워터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떤 객실에서든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프라이빗 보트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는 등 몰디브를 완벽히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맨틱 신혼여행 끝판왕
신혼여행의 끝판왕이라고 알려진 몰디브는 많은 신혼부부들이 손꼽는 로맨틱한 신혼여행지입니다. 높은 비용으로 인해 언제든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곳은 아니기에 신혼여행지로 더욱 인기이기도 합니다. 프라이빗 한 럭셔리 리조트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에메랄드빛 바다를 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몰디브 여행은 리조트 안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리조트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몰디브 리조트들의 패키지는 기본적으로 식사가 포함되며 여기에 부가적인 부분을 포함하느냐에 따라 패키지 종류가 달라집니다. 개인의 성향에 맞는 패키지 선택으로 리조트에서의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데요.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스쿠버다이빙, 패러세일링,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으며 언제든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인데요. 사실 몰디브에서는 황홀한 자연 풍경 속에서 휴식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여행을 즐겼다고 말할 수 있을 듯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