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봄 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가까운 곳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때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피크닉 명소로 알려진 공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봄 날씨를 만끽하며 아기자기한 봄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곳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수원, 방화수류정
수원시 매향동에 위치한 ‘방화수류정’은 요즘 수원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방화수류정은 수원 성곽을 축조할 때 세운 누각 중 하나인데요. 아래로는 작은 연못인 용연이 있어 경관이 뛰어난 곳입니다. 최근 이곳은 SNS에서 피크닉 명소로 입소문 나면서 많은 이들이 연못 앞에 앉아 피크닉을 즐기곤 하는데요. 요즘처럼 따뜻한 날씨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제격인 곳이죠.
대구, 두류공원
대구시 두류3동에 위치한 ‘두류공원’은 두류산과 금봉산을 주봉으로 두리봉과 모그동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이월드와 야구장이 자리하고 있죠. 매년 봄이 되면 벚꽃과 유채꽃 명소로 대구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공원입니다. 최근에는 대구의 피크닉 명소로 떠오르며 많은 이들이 잔디밭에 앉아 피크닉을 즐기곤 합니다.
김해, 연지공원
김해시 내동에 위치한 ‘연지공원’은 농업용수를 공급하던 저수지를 활용하여 조성한 수변공원입니다. 호수를 빙 둘러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고 봄이 되면 벚꽃이 무척 아름다운 곳이죠. 요즘은 활짝 핀 튤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사계절 내내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김해의 대표적인 공원이죠. 최근 날씨가 좋아지면서 호수 앞에 앉아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전주, 세병호
전주시 송천동에 위치한 ‘세병호’는 에코시티 앞 자리 한 공원입니다. 자연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세병공원은 피크닉 명소로 떠오르며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병호 주변 잔디밭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가까운 곳에서 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장소로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전, 엑스포공원
대전 ‘엑스포 공원’은 대전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나들이 장소입니다. 이곳은 대전의 피크닉 명소이기도 하죠. 엑스포 남문 광장에서는 엑스포다리를 배경으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 인기인데요. 밤이 되면 야경을 보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엑스포공원 근처에는 한밭수목원과 대전시립미술관이 위치해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