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나들이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낮에는 마치 여름이 생각날 정도로 따스한 기온을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 정원에 드넓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곳인데요. 과연 어떤 풍경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성수동, 앤아더
성수동에 위치한 ‘앤아더’는 야외 테라스가 아름다운 카페로 알려졌습니다. 야외에는 수영장이 위치해있어 더욱 청량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색감이 예쁜 시원한 에이드 한 잔이면 마치 여행 온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죠. 앤아더는 애견 동반 카페로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맥주도 함게 판매하고 있어 초여름 저녁 테라스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익선동, 살라댕방콕
익선동에 위치한 ‘살라댕 방콕’은 요즘 가장 핫한 익선동 맛집 중 한 곳입니다. 이곳은 원래 가정집 한옥이었던 곳을 개조해 현재의 모습으로 재탄생시켰죠. 마치 태국의 리조트를 연상하게 하는 라탄 테이블과 소품 그리고 미니 수영장까지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는데요. 살라댕 방콕에서는 뿌팟퐁커리, 쏨땀, 똠양꿍, 쌀국수 등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 돌창고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제주돌창고’는 방앗간이었던 공간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지름떡, 백년초 에이드, 보리개역, 쉰다리 등 제주 로컬 음료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카페 마당에는 수영장과 그네가 있어 여행객들의 포토 스팟으로 인기를 끌고 있죠.
특히 제주돌창고의 플로팅 트레이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인데요. 제주 로컬 음료와 전통 디저트를 수영장에서 맛볼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공주, 라루체
충남 공주에 위치한 ‘라루체’는 넓은 수영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라루체에서는 파스타, 스테이크 등 식사 메뉴와 함께 커피,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카페 정원의 수영장은 계룡산의 풍경과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다만 수영장은 락스 물이어서 들어갈 수는 없다고 합니다.
전주, 그날의온도
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카페 ‘그 날의 온도’는 전주 근교에 위치한 수영장 카페로 알려졌습니다. 이곳은 약 4000평 규모의 야외 카페로 잔디밭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으며 아이들이 뛰놀기에도 좋은 곳이죠. 낮에는 더욱 푸릇푸릇 한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황홀한 일몰을 볼 수 있습니다. 카페의 수영장은 이곳의 포토스팟으로 청량한 느낌의 사진을 담을 수도 있죠.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