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듯합니다. 오늘은 그중 이국적인 분위기로 성수기에는 예약조차 힘들다는 풀빌라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국내에서 몰디브 느낌을 낼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죠. 과연 어떤 풍경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선 드위트리펜션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드위트리펜션’은 이국적인 분위기로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풀빌라입니다. 특히 이곳은 객실 사이로 에메랄드빛 초대형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인상적인데요. 수영장에서 투명카누와 패들 보트를 탈 수도 있으며 하루 종일 수영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드위트리펜션의 객실은 모두 독채형으로 이루어졌으며 각 객실마다 노천탕, 바비큐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국내에서 조금이나마 ‘몰디브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풀빌라로 알려지며 성수기에는 예약조차 어려워졌는데요. 드위트리펜션의 성수기 주말 2인 가격은 48만 원입니다. 투숙객들은 ‘가자마자 펼쳐진 뷰가 너무 예뻤어요’, ‘객실 수가 한정되어 있어 조용히 쉬다 오기 좋아요’, ‘잠시나마 외국에 온 기분’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통영 드레피인 리조트
경남 통영의 ‘드레피인 펜션’ 역시 국내에서 몰디브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풀빌라입니다. 객실에서 문을 열면 바로 수영장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언제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한눈에 봐도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방문객들의 후기가 무척 좋은 곳이죠. 드레피인펜션에서도 투명 카약, 패들 보트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독채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파와 노천탕이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드레피인펜션의 성수기 주말 2인 요금은 65~70만 원입니다. 방문객들은 ‘사진보다 훨씬 좋아요’, ‘비싸긴 하지만 독보적인 분위기와 컨셉’, ‘이렇게 예쁜 곳은 처음이었어요’, ‘말할 것도 없이 완벽했던 곳’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거제 바움풀빌라
경남 거제에 위치한 ‘바움풀빌라펜션’은 바다 앞에 자리한 풀빌라입니다. 도심 속을 벗어나 진정한 자연 속에서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바움풀빌라펜션은 각 객실마다 프라이빗 풀과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야외 바비큐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 오션뷰로 수영장에서 탁 트인 바다 풍경을 감상하면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도 있죠.
도보 10분 거리에 덕원해수욕장이 위치해있어 여름휴가 장소로 제격인 곳인데요. 바움풀빌라펜션의 성수기 주말 요금은 69~110만 원입니다. 투숙객들은 ‘다른 사람과 마주칠 일도 없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진짜 좋았어요’, ‘침구 상태도 너무 좋아요’, ‘바다 보고 시원하게 수영하고 저녁에는 고기 구워 먹고’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