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부터 로제까지
연예인들이 찾는다는
한남동 핫플레이스 추천
한남동은 셀럽들이 즐겨 찾는 동네로 알려진 곳입니다. 특히 고급 주거시설이 자리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 한남동은 골목 사이사이 다양한 카페와 맛집, 쇼핑하기 좋은 곳들까지 많은데요. 오늘은 한남동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보르고한남
보르고한남은 이탈리안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부산,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총괄 셰프로 유명한 이탈리안 셰프가 이끄는 공간인데요. 직접 만든 빵과 파스타, 디저트 등 친구 집에 온 듯 따뜻한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으로 훌륭한 퀄리티를 보이고 있죠. 이곳은 연예인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으로 로제가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내추럴하이
내추럴하이는 제니가 방문한 장소입니다. 점심에는 브런치 메뉴, 저녁에는 이곳을 대표하는 요리법인 장작불 요리와 함께 호주산 내추럴 와인을 즐길 수 있는데요. 호주 14개의 와이너리에서 공수한 94개 종류의 내추럴 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분위기도 좋고 맛있고 브런치 메뉴도 좋아요’, ‘음식 퀄리티도 좋고 메뉴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세요’, ‘기념일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곳’ 등의 후기를 남겼죠.
더백푸드트럭
‘더백푸드트럭’은 해방촌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수제 버거집입니다. 용산구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풍경으로 낮에도 아름답지만 저녁이 되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해 여전히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인데요. 더백푸드트럭의 수제 버거는 수제 베이컨, 햄, 패티를 사용하고 있으며 10시간 훈연한 BBQ가 들어간 쿠바노 샌드위치, 더백버거가 대표 메뉴입니다.
사운즈한남
사운즈한남은 600평 규모에 위치한 곳으로 주거와 오피스, 상가, 공용 시스템 등 네 가지 유닛으로 구성된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도심 속 리조트를 뜻하는 ‘어반 리조트’를 콘셉트로 카카오 조수용 공동대표의 프로젝트이죠. 총 5개의 건물로 지하 2층부터 지상 5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유명한 레스토랑과 카페, 서점 등 이 위치해있습니다. 브리티쉬라떼가 맛있기로 유명한 콰르텟,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한식당 일호식, 스틸북스 등에 방문할 수 있죠.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앤트러사이트는 오래된 주택이나 공장과 같은 폐공간을 업사이클링 하는 카페로 알려졌습니다.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역시 그렇게 탄생된 공간인데요. 몇 년 동안 한남동에서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곳으로 여전히 핫플레이스로 유명합니다.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은 오래된 건물의 큰 창을 모두 열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맛 좋은 커피는 물론 직접 로스팅 한 원두를 판매하기도 하죠. 카페는 1, 2, 3층으로 이루어졌으며 디앤디파트먼트, 프라이탁, 소품샵이 한 건물에 위치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