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차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조용하고 나른하게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풀빌라 숙소가 제격이죠. 하지만 풀빌라들 대부분이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아, 모처럼 큰 기대 속에 여행을 떠나는 분들께 부담스럽게 다가오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똑똑한 여행객들을 위한 저렴한 풀빌라들도 존재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최상급의 시설이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풀빌라들은 어떤 곳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판다라 럭셔리 풀빌라
2014년 트립어드바이저가 최고의 섬으로 선정한 태국의 코따오는 아직 한국 여행객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휴양지입니다. 그래서 더욱 여유롭고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완벽하게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리조트와 빌라 형태의 숙소도 많은 편인데요.
코따오에 있는 판다라 럭셔리 풀빌라는 명칭에 걸맞게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풀빌라에 전용 수영장도 딸려있고,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수영하며 멋진 오션 뷰까지 즐길 수 있는데요. 멋진 시설을 갖추고 있으니 1박에 80만 원 정도는 하지 않을까 싶지만, 비수기에는 20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다고 하네요.
2.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베트남 다낭은 저렴한 물가와 친절한 사람들, 볼거리가 가득한 휴양지로 그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낭으로의 여행을 생각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숙소는 어디일까요? 바로 풀빌라 리조트인데요.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로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2017년 신축된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는 디럭스 룸부터 2베드룸 풀빌라에 이르기까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풀빌라 객실은 편안한 침실 공간과 넓은 거실이 더해져 여유로운 객실 크기를 자랑합니다. 리조트의 포토 스팟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은 어떻게 찍어도 인생 샷이 나오죠. 믿기지 않겠지만, 놀라운 점은 이렇게 근사한 풀빌라가 30만 원대라고 합니다.
3. 필그리미지 빌리지 리조트
베트남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다낭과 호이안을 여행했다고 해서 베트남을 다 둘러본 것은 아닙니다. 베트남의 진정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후에를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데요. 아직 우리나라에 잘 알려지지 않아 한국인이 많이 없는 곳이죠.
후에에서는 베트남 전통가옥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문화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필그리미지 빌리지 리조트를 만날 수 있는데요. 다양한 객실타입이 구성되어 있지만, 특히 이곳의 풀빌라는 독채 빌라 형태로 푹신한 침실과 쾌적하고 여유 있는 공간을 자랑합니다. 하룻밤 숙박료는 20~30만 원 사이인데요. 서비스와 시설 수준이 높음에도 가격은 다른 나라의 풀빌라에 비해 반값이라는 사실이 굉장히 매혹적이네요.
4. 아미아나 리조트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날씨 자랑하며,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여행지는 바로 나트랑입니다. 베트남 최고의 해변이라 불리는 나트랑 해변을 비롯해, 역사와 전통이 녹아있는 사원들로 수많은 여행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죠. 동시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멋진 리조트들 역시 나트랑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도 해안가에 위치한 아미아나 리조트의 풀빌라 객실은 물론 고급스럽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여행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조용하게 휴양이 가능한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서 시원한 물에 잠시 몸을 풍덩 하고 담그면 천국이 따로 없죠. 가격도 제법 저렴한데요. 비수기에는 30~40만 원대면 멋진 풀빌라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5. 이나야 푸트리 발리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휴양지죠. 발리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누사두아 지역은 어떨까요? 누사두아는 인도네이사 정부에서 직접 개발한 고급 리조트 단지인 만큼, 다른 지역에 비해 더욱 체계적이고 고급스러운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곳인데요.
세련된 풀빌라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원한다면 이나야 푸트리 발리를 주목해야 합니다. 이곳은 리조트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풀과 풀 서비스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풀빌라는 최상의 룸 컨디션을 자랑함에도 1박에 30~40만 원대면 만나볼 수 있죠. 어메니티도 불가리 제품인데요. 가격대비 훌륭한 가성비 또한 이곳의 인기 요인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