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하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SM의 외모짱으로 선발된 이력이 있던 만큼 미소년스러운 외모가 돋보이는 멤버로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2014년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결혼식을 올렸다. 둘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김사은은 방송에서 성민의 프러포즈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부산 광안대교에서 와인과 함께 반지를 건넸다며 성민의 로맨틱함을 수줍게 알리기도 했다. 성민은 결혼 이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입대를 알렸다. 성민의 군 입대 후에도 둘은 럽스타그램을 통해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보여주었다.
현재 둘은 각각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평소에도 둘은 같은 장소에서 같은 포즈로 찍은 여행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기도 한다. 오늘은 함께 떠난 여행지 중 가장 많은 사진이 올라왔던 여행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 바로 이곳이 아닐까. 해리포터 구역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내에서도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항상 북적인다. 성민과 김사은은 같은 장소에서 같은 포즈를 취한 채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미니언즈 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미니언즈 파크 역시 익스프레스 패스가 없으면 오랜 시간을 대기해야 하는 인기 있는 코스 중 하나이다. 성민과 김사은은 역시 미니언즈 파크에 방문했다. 둘은 푸드코트에서 미니언즈 버거와 아이스크림을 먹는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성민의 사진은 좋아요 3만 7천 개를 훌쩍 넘기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미니언즈 파크는 곳곳마다 미니언즈 캐릭터로 가득하여 어느 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포토존이 된다. 다양한 어트랙션과 퍼레이드를 즐기고 캐릭터 굿즈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훌쩍 흐르는 곳이다. 성민의 사진 속 미니언즈 버거 역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좋다.
쥬라기공원
영화 쥬라기공원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구역에서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은 실제 공룡이 움직이는 듯한 착각할 만큼 생동감 있는 공룡을 만날 수도 있다. 쥬라기공원의 놀이기구 중 특히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로 유명하며 짜릿함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유니버셜 원더랜드
유니버셜 원더랜드에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가득하다. 성민과 김사은은 귀여운 캐릭터 인형을 들고 사진을 찍기도 했다. 성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캐릭터 머리띠를 골라달라는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유니버셜 원더랜드는 스누피, 헬로키티, 세서미 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들이 많다. 다른 구역과 달리 크게 북적이지 않으며 포토존이 많기에 어디에서든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좋다. 귀여운 캐릭터 굿즈가 많아 쇼핑하기에도 좋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