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주는 2018년에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방송 당시 그녀는 큰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광고 촬영을 진행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그녀는 인도에서 중학교 시절을 보낸 후 미국에서 고등학교, 대학교를 다닌 유학파다. 이로 인해 그녀는 엄친딸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했지만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여 해명하기도 했다.
하트시그널 출연 전에는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그녀는 방송 이후 배우가 되기 위해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현재 그녀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 오영주 OH!YOUNGJOO를 운영하고 있는 유투버이다. 오영주는 유튜브를 통해 배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49만을 훌쩍 넘기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에도 오영주는 일상과 여행, 운동 등 다양한 사진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늘은 화보 촬영을 위해 발리로 떠난 그녀의 여행지를 함께 알아보려고 한다.
발리 최고의 AYANA Resort
오영주는 발리 여행 중 짐바란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아야나 리조트에 머물렀다. 짐바란 지역은 허니무너들을 위한 럭셔리 리조트가 많은 곳으로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그중에서도 아야나 리조트는 발리를 대표하는 리조트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인기 있는 곳이다.
아야나 리조트는 로맨틱한 일몰 감상이 가능한 락바와 훌륭한 부대시설, 쇼핑센터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선셋 명소인 락바에 방문하기 위해 아야나 리조트에 머무는 이들 또한 많다. 객실은 발리의 전통적인 느낌으로 꾸며져 있으며 자연친화적이지만 세련된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도 좋다.
이곳의 후기를 살펴보았을 때 투숙객들은 리조트의 대부분의 시설에 만족한다는 평이 많았으며 그중에서도 특히 수영장에 대한 만족도가 높음을 알 수 있다. 아야나 리조트의 수영장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마치 절벽에 있는 듯한 느낌의 수영장 또한 이용할 수 있다. 그녀는 아야나 리조트에서 질스튜어트 스포츠 화보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아야나 리조트에서 트램
아야나 리조트는 큰 규모를 지닌 넓은 리조트이기 때문에 전용 트램이 다닌다. 걸어 다니기에 먼 거리를 트램을 타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기에 장점으로 꼽힌다. 10분에 한 대씩 트램이 다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오영주도 락바에 방문하기 위해 트램을 타고 이동했다.
황홀한 일몰 감상, Rock Bar
아야라 리조트의 락바는 CNN에서 선정한 세계 최고의 호텔 바 30개 중 하나로 소개된 곳이다. 항상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에서 일몰을 감상하기 위해 찾곤 한다. 오영주도 아야나 리조트에 머물며 락바에 방문했다. 락바는 짐바란 베이의 황홀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인도양과 가까이 닿아있는 짐바란 베이의 14m 절벽에 위치하고 있다.
락바에서는 일몰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기거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마치 바다 위에 떠있는 느낌이 들기도 하며 붉게 물든 노을은 감동적일 만큼 아름답다. 아야나 리조트에 숙박하지 않는 여행객들도 락바에 방문할 수 있어 항상 북적이기에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스미냑 호텔, Katamama
카타마마 스위트 앳 데사 포데이토 헤드는 5성급 호텔로 인기 있는 스미냑 호텔 중 하나이다. 우리나라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스미냑은 트렌디하고 세련된 호텔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다. 특히 카타마마 호텔은 스미냑의 유명한 비치클럽인 포테이토 헤드를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젊은 여행객들이 선호한다.
카타마마 호텔은 럭셔리한 객실과 편안한 베딩감으로 투숙객들의 평점 또한 높다. 객실에서는 오션뷰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부대시설 또한 훌륭하다. 이곳은 포테이토 헤드 비치클럽과 함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미세스시피 비치클럽 근처에 위치해있어 접근성 또한 좋은 편이다. 스미냑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카타마마 호텔에 머물며 비치클럽에 방문해도 좋을 듯하다.
비치 클럽, Desa Potato Head
오영주는 발리 여행 중 스미냑의 유명한 비치클럽중 하나인 포테이토 헤드를 찾았다. 그녀는 노을 지는 시간에 이곳을 찾아 핑크빛으로 변한 하늘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그녀의 게시물에 관심을 보이며 그녀의 사진에 수많은 댓글이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오영주의 발리 여행 중 장소뿐 아니라 그녀가 착용한 의상에 대해서도 많은 문의를 남기기도 했다.
포테이토 헤드 비치클럽은 바다와의 접근성이 좋으며 해변과 비치클럽의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따로 없으며 음료나 음식 가격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다. 직원들이 친절하며 분위기 또한 좋기에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곳이다.
발리 핫플레이스, Mrs Sippy
포테이토 헤드 비치클럽 옆에 위치한 미세스시피 역시 스미냑의 유명한 비치클럽 중 하나다. 이곳에서는 5m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꾸며진 곳으로 어디든 포토존이 되어 예쁜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다른 비치클럽에 비해 예쁜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인기있는 곳이기도 하다.
입장료가 따로 있으며 항상 여행객들이 많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원하는 위치로 선베드를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수영장도 큰 편이며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이 방문하기에도 좋다. 미세스시피의 음식도 맛있다는 후기도 많으며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스미냑의 비치클럽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