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평생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다면, 호텔에서 하는 프러포즈는 어떨까요? 특급호텔이 웨딩의 계절인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러포즈 패키지를 내놓고 치열한 마케팅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사랑과 고백을 테마로 하여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호텔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프러포즈 패키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레스케이프 호텔
신세계 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레스케이프 호텔이 지난 3월 ‘비 마이 브라이드‘ 프러포즈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연인들이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한 호텔 객실에서 화려한 생화 꽃다발과 풍선 장식으로 사랑을 약속하고,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오붓하게 식사까지 할 수 있도록 기획됐죠.
패키지 이용객들은 레스케이프 호텔 26층에 있는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에서 프러포즈 런치 또는 디너 코스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패키지 객실 타입 중 프리미에 스위트에 투숙한다면 프랑스 서재 풍의 라운지인 라이브러리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기간 : 2019년 3월 18일 ~ 2019년 12월 30일
가격 : 450,000원 부터(디럭스룸 기준/세금, 봉사료 별도)
혜택 : 라망시크레 프러포즈 특별 코스 2인 + 프로포즈 꽃다발 + 피트니스 + VT 코스메틱 프리미엄 치약 및 칫솔 + 호텔 시그니처 배스 솔트 + 마스크팩 2매 + 2PM 체크아웃 & 발레 파킹
2. 시그니엘 서울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의 76층~101층에 위치한 초고층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도 평생 한 번뿐인 프러포즈로 고민 중인 연인들을 위해 ‘이터널 프러포즈‘ 패키지를 내놓았습니다.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위해 아름답게 장식된 프리미어 객실이 마련되죠.
객실은 버진로드 꽃과 욕조 장식, 침대 이니셜 장식 등 추가 데코레이션도 가능한데요. 호텔의 탁 트인 창문 너머로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평생의 사랑을 약속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한 와인과 초콜릿 세트, 샴페인 등도 준비된다고 하네요.
기간 : 2019년 3월 1일 ~ 2019년 6월 30일
가격 : 780,000원 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혜택 : 시그니엘 프리미어룸 1박 + 와인 및 초콜릿 6구 세트 증정 + 객실 프로포즈 데코레이션 + 휘트니스 & 스파 + 살롱 드 시그니엘
3.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평생의 기억에 남는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선사할 패키지 상품 ‘메리 미‘를 내놓았습니다. 메리 미 패키지에는 한 번뿐인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샴페인과 케이크, 그리고 로맨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까지 사랑하는 연인에게 바치는 특별한 프러포즈 서비스를 모두 담았는데요.
화사한 느낌의 핑크색 데코레이션으로 여성들이 꿈꾸던 순간을 선사하는 사랑스러운 프러포즈 장식은 물론,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하는 샴페인과 스페셜 케이크가 객실에 제공됩니다. 서울 시내에서 유일하게 여름을 일찍 즐길 수 있는 어번 아일랜드 온수 풀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까지 더해지면 더욱 완벽한 프러포즈가 되겠죠?
기간 : 2019년 1월 1일 ~ 2019년 6월 30일
가격 : 800,000원 부터(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기준/세금, 봉사료 별도)
혜택 : 플라워 데코레이션 + 뵈브 클리코 샴페인 하프 보틀 1병 + 패스트리 부티크 케이크 + 신라 베어 +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 실내 수영장 & 사우나 +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4. 콘래드 서울
사랑하는 연인과의 영원한 약속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강과 도시의 멋진 파노라마뷰를 자랑하는 콘래드 호텔에서 프러포즈를 계획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콘래드 호텔은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해 ‘ALL FOR LOVE‘ 프러포즈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아름다운 사랑의 고백에 감동을 더할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최고의 청혼을 할 수 있는데요. 오랫동안 추억으로 남을 이 날을 더욱 달콤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준비되는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도 준비되죠. 조식과 저녁 중 선택하여 인룸 다이닝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기간 : 2019년 4월 13일 부터
가격 : 645,000원 (세금, 봉사료 별도)
혜택 : 플라워 데코레이션 + 스파클링 와인 하프 보틀 1병 + 미니 케이크 + 콘래드 웨딩 베어 + 인룸 다이닝 메뉴
어쩌면 결혼식보다도 기억에 남을 순간이 바로 프러포즈인데요. 가성비를 따진다면 레스케이프와 콘래드 서울을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두 호텔 모두 서울 시내에 위치했음에도 객실 1박과 다이닝, 프러포즈 관련 혜택을 포함하여 패키지 가격이 저렴한 편이죠. 이용객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꿈꾸지만, 준비하기 왠지 막막했다면 앞서 소개해 드린 호텔 프러포즈 패키지들을 이용해보시길 바라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