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정은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다. 하지만 현재 아나운서나 기상캐스터보다 맥심 등의 모델로서의 이미지가 강한 편이다. 현재 그녀는 인플루언서와 모델로 활동 중이다. 김나정은 2019년 ‘더 페이스 오브 코리아 뷰티’에서 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후 2019년 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해서 우승했고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녀는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상 사진과 여행 사진 등 다양한 사진들을 공개하고 있다. 김나정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7만을 훌쩍 넘겼으며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의 SNS에는 유독 여행 사진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오늘은 김나정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속 여행지를 알아보려고 한다. 과연 그녀는 여행지에서 어떤 패션으로 어떤 여행사진을 남겼을지 궁금하다. 김나정 아나운서가 다녀온 국내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부산 라발스호텔
김나정은 지난 9월 부산에 방문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는 촬영차 부산에 방문했다는 소식을 알리며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김나정은 부산 영도에 위치한 라발스호텔에 머물렀다. 이곳은 부산의 주요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객실 뷰가 좋기로 유명한 곳이다. 라발스호텔의 객실에서는 부산대교와 영도대교, 남항대교뿐만 아니라 부산항 대교까지 모두 담을 수 있다.
특히 부산의 화려한 야경을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이다. 그녀 역시 라발스호텔에서 보이는 야경 사진을 업로드했다. 김나정이 올린 동영상 뒤로는 부산의 탁 트인 바다 풍경이 눈길을 끌기도 한다. 그녀는 핑크색 크롭 니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며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서울 신라호텔
김나정은 올여름휴가를 맞이해 가족과 함께 5성급 호텔인 신라호텔에 방문했다. 그녀는 화려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샤넬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에는 수영복 브랜드를 물어보는 질문과 함께 잘 어울린다는 네티즌들의 칭찬이 가득했다. 그녀는 신라호텔 중식당인 팔선에서 식사를 하고 스파를 즐기는 사진을 게재하며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남원에서 한복입고 여행
김나정은 전라북도 남원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남원에 처음 방문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광한루에서 한복을 입고 이곳저곳을 누볐다. 평소와 달리 단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한복 역시도 잘 소화해냈다. 광한루원은 남원의 대표적인 명소로 이도령과 춘향이 애절한 이별을 했다는 곳으로 알려진 곳이다. 이곳은 연못을 따라 천천히 산책하기에도 좋으며 특히 해가 질 무렵에 방문하면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그녀는 광한루 외에도 남원시립 김병종 미술관에 방문했다. 김나정이 방문한 이곳은 춘향테마파크 안에 위치해있는 곳으로 남원시에서 직적 운영하는 공립미술관이다. 작품 감상에 흥미가 없더라도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남원시립 김병종 미술관의 독특한 건물은 멀리서부터 눈길을 끌기도 한다.
여수 풀빌라에서 밤수영
김나정은 전라남도 여수에 방문하기도 했다. 그녀는 여수의 풀빌라 펜션 라 테라스에 머물며 수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듯했다. 김나정은 여수 여행 중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도 빼놓지 않았다. 그녀는 ‘너무 예쁜 여수 밤바다와 여수 소주 여수 맥주’라는 멘트와 함께 여수에서 유명한 돌문어 삼합, 수제버거, 꽃게탕 등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김나정은 수영장에서 밤 수영을 즐기기도 했다. 이곳에서는 온수 풀을 운영하고 있어 밤에도 따뜻하게 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수영장에서 버블 파티를 진행하는 걸로 유명하다. 라 테라스 펜션의 인피니티 풀에서는 바다 풍경과 함께 일몰을 감상하기에 좋다. 시간 맞춰 방문한다면 마음에 드는 사진을 남길 수도 있을 것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