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제주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시원하게 수영을 즐기곤 합니다. 더위를 피하기 위해 물속에서 온종일 시간을 보내고 싶기도 한데요. 오늘은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여행 코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수상 스포츠와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를 살펴보도록 하죠.

제트보트

제주 바다 위에서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제트보트 체험을 추천합니다. 제트보트는 바다 위의 롤러코스터라고 불릴 만큼 스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는데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푸른 바다를 가로지르는 재미는 그 어느 곳보다 신이 날 듯합니다. 제주에서 제트보트 탑승을 희망한다면  쇠소깍, 성산항, 중문 등에서 다양한 업체를 통해 체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윈드서핑

여름 수상 스포츠로 윈드서핑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바람과 물결을 따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제주 서쪽에 위치한 금능해수욕장에서는 윈드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금능해수욕장은 에메랄드빛 해변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조브라더스윈드서핑’에서는 윈드서핑뿐 아니라 패들 보트,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요트투어

중문에 위치한 ‘퍼시픽 리솜’에서는 이국적인 요트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트투어샹그릴라’는 주상절리대 해안절경을 감상하며 바다 낚시와 회, 와인을 즐기며 요트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해 질 무렵 핑크빛 하늘과 어우러지는 시간이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죠.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M1971’에서는 돌고래 투어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대정읍 앞바다는 남방큰돌고래의 서식지인데요. 돌고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돌고래의 안전을 위해 50M 떨어져서 운항하게 되며 돌고래가 스트레스를 받는 행동을 보일시 조심히 물러납니다. 선셋 투어도 즐길 수 있죠.

패들요가부터 카약까지

조천읍에 위치한 ‘국제리더스클럽’은 해양레포츠 테마파크입니다. 이곳에서는 투명 카약부터 패들 보트, 패들 요가, 스노클링, 잠수함 등 다양한 수상 레저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각종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에메랄드빛 함덕 해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진정한 제주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