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99,825평 규모의 부지에 위치한 복합 리조트입니다. 네스트호텔과 함께 영종도의 대표적인 호텔로 자리 잡았는데요. 한눈에 봐도 웅장한 외관과 다양한 부대시설, 고급스러운 객실 분위기 등을 갖춘 곳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스위트, 풀빌라로 이루어졌으며 객실 크기와 구성, 전망 등에 따라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시티는 트렌디한 F&B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식을 제공하는 온 더 플레이트 레스토랑은 총 5개 스테이션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전채요리에서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죠. 한국 최초의 광동식 중식 레스토랑인 임페리얼 트레져와 재즈 공연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바 등 다양한 매력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는데요. 영종도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수영장 또한 유명합니다.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은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정되는 전 세계 317개 Design Hotels™ 멤버 호텔 중 하나의 호텔입니다. 영종도 내에서도 한적한 곳에 자리하고 있어 마치 자연 속에 위치한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수도권 내에서도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 앞으로 바다가 펼쳐져 있고 소나무가 이어지는 산책로를 따라 걷기에도 좋습니다.
네스트 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객실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조식이 제공되는 플라츠 레스토랑은 전 좌석이 계단식으로 이루어져 바다와 하늘을 바라볼 수 있도록 배치되었습니다. 풍경뿐 아니라 네스트 호텔의 조식 뷔페는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이곳의 야외 수영장 역시 바다 풍경을 담을 수 있는 인피니티 풀로 사계절 온수 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객실 비교
파라다이스시티의 기본 객실인 디럭스 더블룸은 모던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객실입니다. 침대는 더블과 트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펜할리곤스 어메니티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넓은 편이며 큰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탁 트인 느낌을 받을 수 있죠. 또한 넉넉한 욕실과 함께 욕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주말 객실 요금은 약 429,000원입니다.
네스트호텔의 스탠다드 객실은 씨사이드뷰 와 마운틴뷰로 나누어집니다. 씨사이드 뷰 객실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서해의 풍광이 시원하게 펼쳐지는데요. 각 객실은 테라스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객실에는 휴대폰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손소독제, 네스트 키트 등 세심한 서비스를 엿볼 수 있습니다.
주말 객실 요금은 마운틴 뷰 23,13000원, 씨사이드 뷰 275,000원입니다. 한편 네스트호텔의 디럭스 더블 객실은 아름다운 전망으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여유로운 크기와 전망, 욕실 등 스탠다드 객실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데요. 침대가 바다를 향해 놓여있어 침대에 누워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죠.
호텔 부대시설
파라다이스시티의 부대시설로는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키즈존, 스파, 볼링, 다트 등 게임시설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 등이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수영장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인데요. 실내 수영장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 내 위치하고 있는 ‘씨메르 스파’는 호텔 옆에 건물이 따로 위치해있습니다. 이곳은 아쿠아 스파존, 찜질 스파, 사우나 존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곳입니다. 화려한 내부 시설로 인기를 끌던 곳이지만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7월 1일부터 잠정적 휴무 상태입니다.
네스트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수영장은 온수풀과 야외 핀란드식 사우나가 함께 운영되는데요. 또한 키즈&파티 풀, 카바나, 바를 이용할 수 있죠. 네스트호텔은 외부는 물론이고 내부에도 별도의 넓은 키즈 카페가 위치해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